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자녀결혼 고민?! 여기서 해결했네요

요즘 대한민국에 누구나 이런 저런 걱정이 많고

걱정이 없는 사람이 없겠지만 특히 30대 중반이 되신 분들은 대부분

제일 많이 그리고 흔하게 하는 걱정거리가 혼인에 대한 고민이 좀 많을거 같아요.

저희 부모님도 자녀결혼에 대한 걱정 때문에 여기저기

좋은 사람 없냐고 엄청 물어보고 다니시더라고요.

솔직히 제 결혼이나 연애 문제를 부모님 친구분들까지

싹 다 알고 계신다고 생각하면 너무 민망하고 부끄러울 따름이지만..

얼마나 손주에 대한 로망을 많이 가지고 계셨는지 제가 잘 알고

심지어 저도 혼자 살고 싶지는 않으니..

자녀결혼에 대한 걱정을 하는 마음이 너무나도

잘 이해가 갔답니다.

맨날 빨리 만나야지.. 하면서 집에서 나가질 않고

있으니 보는 입장에서도 얼마나 답답하셨겠어요

하지만 요즘 제가 연애를 하고 있으니 부모님의 표정 자체가

아예 달라진거 있죠? 더군다나 어머님이 알려주신 방법 덕분에

제가 이렇게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었거든요

하나라도 더 해주고 싶은게 부모 마음이라는 소리를 많이 하는데

그런 마음에서 비롯된건지 제가 만나고 있는 사람 소개시켜드리니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자다가도 엄마 말 들으랬거늘...

그 효과를 톡톡히 본게 바로 저네요 ㅎㅎㅎㅎ

남들은 친구들이 소개시켜줘서 만난다던데 부모님의

도움으로 만난거 솔직히 민망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행복한거 같아요

너무 저랑 성향도 비슷하고 잘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었거든요

근데 웃기죠? 어떻게 소개를 직접 해준것도 아니고 본인 친구분들의

자제들을 만나게 해준것도 아닌데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었는지 말이에요.

원래 어머님 아버님들끼리는 이런 저런 정보를 다 공유하잖아요?

어떻게 역시 저희 또래들이 다 혼인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듯이

부모님들도 다 비슷하게 자녀결혼에 대한 근심 걱정 꺼리를 공유하는거 같아요

그렇게 또 누구 딸이 어디서 남편 만났더라~ 이런 소문에 휩쌓여서

혹하고 넘어가신거죠. 솔직히 저여도 그럴수 있을거 같아요

그 대상이 바로 결혼정보회사였고 말이죠

엥? 거기 가입비만 받고 제대로 안해주는데 아니야?

이런 말도 꽤 많아서 저도 처음에는 의심했어요.

별로 가고 싶은 마음이 썩 그렇게 많이 들지도 않았고 말이죠

그런데 부모님이 등짝 스매싱으로 때리시는데 어후....

제가 또 못 이기는척 효자 노릇 한번 한다는 마음으로

순순히 따라갔답니다. 어떻게 이런쪽으로는 정보가 저보다

빠른지 이미 어떤 곳이고 어떤 장점이 있는 회사인지 줄줄 꿰고 계시더라고요

얼마나 자녀결혼에 대한 고민이 많으셨으면 이런걸 다 알고 계시겠어요

바로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회사였는데요

친한 지인분의 자제께서 여기 가입을 하고서

얼마 지나지 않아 연애까지 성공하고 성혼에 이르렀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제 생각이 나셨는지 바로 친구분에게 들었나봐요

듣고나서 또 엄청 꼼꼼하게 찾아보셨을거에요

그래도 한때 나름 대학교수에 재직을 한 적이 있으셔서

이런 부분에서 엄청 꼼꼼하게 찾아보시거든요

제가 그래서 어떤 말 하면 말 잘 듣는 것도 이런 점이 꽤 영향을 끼치는 거랍니다.

뭐 장점이 꽤 많이 있더라고요.

매칭도 성실하고 꼼꼼하게 해주려고 노력을 많이 하는 거 같고...

소비자들의 평가도 나쁘지 않고 오히려 좋은 편이고....

해서! 상담을 갔답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

역시 저의 속을 훤히 꿰뚫어보고 계신 분 답게

제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혹은 어떤 마음으로

따라왔는지 다 알고 계신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은 당황스럽기도 하더라고요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거든요. 그런데 옆에 앉아 있던 표정이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아요. 내가 너 그럴 줄 알았다

이런 느낌? 아마 제가 집에서 아무렇지 않은 척 있어도

외로워하는걸 다 알고 계셨을거에요.

그런 감정이나 결핍이 있으니 이런걸 봤을 때

정말 괜찮고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거 같은 가능성이

보인다면 망설이지 않고 하고 싶더라고요

여기서도 괜찮은 인연이 탄생할 수 있겠다고 생각한 제일 큰 계기는

커플매니저의 정성이었어요. 어디를 가든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든지

내가 구매하는 물건을 판매하는 사람이 최선을 다하는 정성을 보여준다면?

아 해보자라는 결심이 들기 마련이잖아요

그게 가장 컷어요 대충 이렇게 사람 소개시켜줄 때

그냥 컴퓨터나 등급표 맞춰서 해줄거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그런게 아니고 일일히 하나하나 꼼꼼하게

성격이나 뭐 취미 이런 섬세한거까지 해준다는게...

좀 와닿았어요.

제가 은근히 안그럴거 같아도 주제에 눈은 높고

사람 보는건 까다롭거든요

그래서 이 나이까지 연애 못하고 있다가

오랜만에 겨우 성공했나봐요

솔직히 약간 결정사 가입하는 사람들은 뭔가 부족한게 분명히

있을거라는 확신도 가지고 있었는데 그런 착각과 오해는

완전히 산산 조각이 났답니다.

엄청 괜찮으신거 있죠? 하나 같이 다 뛰어난 직업에

외모까지... 아 물론 커플 매니저님이 제 취향에 맞춰서

애초에 소개를 시켜주다보니 이런 부분도 있겠죠 ㅎㅎㅎ

그리고 좋았던건 이야기 잘 통하고 오해가 없는게 Best....

솔직히 조건이 좋은건 이유가 있었어요

부모님이 며느리 욕심이 좀 있으셔서 엄청 꼼꼼하게 봐주셨거든요

그래서 여기가 자녀결혼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부모님들 사이에서

그렇게나 인기가 많다고 해요.

바로 조건이 좋은 사람들만 가입 할 수 있다는

상류층 회사니까 말이죠? 그럼 전 어떻게 했을까 궁금증이 들기 마련이죠?

다 제가 열심히 살아서라고 포장해두겠습니다ㅎㅎㅎ

그렇게 지금 너무나도 이쁜 여자친구를 만나게 되었어요

부모님은 직업 좋고 너랑 잘맞고 어른들한테 잘하는데

뭐하러 망설이냐며 빨리 그냥 끝내버리라는데

사실 저도 긍정적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저 연애 성공한 이후로 부모님 친구들한테

인기라는데 자녀결혼 상담도 하고 있다하니 상담한번 받아보시면 도움 될 거 같네요

가입비는 얼마??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