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1년 삼재띠 & 좋은띠 내년엔 좋은일만 있어라

2021년 삼재띠 & 좋은띠

안녕하세요 잇님들!

길고도 험하고도 많은 일들이 있었던

2020년이 어느덧 한달도 채 남지 않았네요

진짜 시간빠르지 않나요?

올해가 정말 지긋지긋한 안 좋은 일들이 많았던 만큼

새로 찾아올 2021년에 대한 기대가 큰거 같은데요

오늘은 새로 다가올 새해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서

2021년 삼재띠와 좋은띠를 각각 정리해봤어요

> 2021년 별자리 연애운 Test <

우선 내년! 2021년은 하얀 소의 해

신축년이라고 해요 하얗고 우직한 소마냥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이런 하얀소의 해가 안좋은 시기가 되는

삼재! 9년 주기로 돌아온다는 도병재,역려재,기근재 세가지 종류의

나쁜일인 삼재는 크게 세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로 나누어진다고 해요

들삼재는 삼재가 드는 첫번째 해

눌삼재는 삼재가 머무르는 두번째 해

날삼재는 삼재가 나가는 세번째 해인데요

처음부터 강도가 점점 약해진다고 해요

그럼 이런 삼재시기가 겹쳐버린

2021년 삼재띠는 누가 해당되는지 확인해볼까요?

 

 

들삼재

삼재가 찾아오며 첫해를 맞는

2021년 삼재띠에는 양띠, 토끼띠, 돼지띠가 있는데요

삼재중에서도 제일 조심해야하는 시기이죠

사회에서의 명성이나 일이 잘 안풀리게 되며

집에 관련된 운도 급격하게 하락이 되어

사회초년생 일수록 안좋은 시기라고 해요

 

 

눌삼재

삼재의 두번째 해를 겪게 될

2021년 삼재띠는 호랑이, 개, 말띠가 해당된다고 해요

삼재가 머무르는 시기라 가정에 불화를 조심해야 할거 같네요

 

 

날삼재

잘 버티셨습니다 이제 마지막 날삼재만

무사히 넘긴다면 삼재는 끝나게 되는데요

날삼재에 해당하는 2021년 삼재띠는

소띠, 뱀띠, 닭띠인데요

아직 삼재가 완전히 물러가지 않은 만큼

아직 방심은 금물이죠?

드는 삼재보다 나는 삼재가 무섭다는 말도 있으니까요

인연에 대한 운이 없어 누군가를 만나서

인연을 맺게 된다면 악연이 될 가능성이 크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2021년 삼재띠를 알아봤는데요

여기서 반전! 하얀 소의 해 신축년인데

날삼재인 소띠는 2021년 좋은띠가 아닌가?

2021년 좋은띠 소띠 맞습니다

하지만 삼재와 겹쳐있으니

무리하지 않고 신중하게 일을 처리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하네요

2020년 마무리 화이팅입니다!

새해에는 나타날까?

> 나의 미래배우자 얼굴 슬쩍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