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똥 싸는 꿈 로또 사러 가야돼나? [지금 바로 ㄱㄱ]

우리가 길몽이라고 여기는 꿈의

대상들이 몇가지가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돼지! 큰 복을 상징하죠

그리고 조상님이 꿈에서 번호를 말씀해주시면

그게 바로 로또 당첨 예정 번호라는 말도 있는데요

그럼 내가 똥 싸는 꿈은?

윽... 뭔가 더럽고 재수 없을거 같지만

은근 이게 길몽 중에서도 알아주는

길몽이랍니다. 그럼 바로 확인하러 가볼까요?

내가 똥 싸는 꿈

이거 맨날 하는건데 뭐가 이상하지?

싶지만 꿈에서는 다 찝찝하고 느낌이 다르다는거...

실제로 해몽이 금전, 재물이 갑자기 들어옴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끊임없이 내가 똥 싸는 꿈

많으면 많을 수록 좋은 뜻이랍니다.

심지어 변기에서 넘치고 온 곳이

똥밭이 되버린다? 이건....GAME OVER

검은색 똥 싸는 꿈

재수없는 일이 생기거나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흉몽이라고 하네요

황금색 똥 싸는 꿈

이거 진짜 좋은 뜻이랍니다

똥 꿈 중에서도 제일 좋은 편에 속하는

꿈이에요. 바로 로또 사러 가도

괜찮을 만한 대박 꿈이라고하네요

바지에 똥 싸는 꿈

많이 싸세요!!

왕창!! 남들이 모르게

큰 돈이 생길 수 있는 꿈이랍니다

벌판에서 똥 싸는 꿈

여태껏 자신이 했던 모든 일들이

원하지 않았지만 남들에게

만천하에 오픈 되는 꿈이랍니다

이로 인해서 결과가 나쁘고 좋은거는

본인의 업보겠죠?

똥 못싸는 꿈

이건 정말 흉몽이랍니다

재물이 빠져나가거나 근심 걱정이

나도 모르게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답니다

똥통에 빠지는 꿈

굉장히 길몽이랍니다.

하는 일마다 모두 잘되며

원했던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게 될

꿈이라네요. 하지만 똥통에서 기분이 나빴다면

흉몽이 될 수도 있겠죠 그러니 꿈인지 현실인지

구분이 가지 않을 때에는 똥통에 빠져도 신나하기~!

똥이 쌓여있는 꿈

사업을 하며 운이 대운이

터져버릴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똥냄새 나는 꿈

똥냄새를 맡고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면

길몽 기분이 나빴다면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내가 똥싸는 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좋은 뜻 투성이죠?

저도 꿈에서 똥이나 쌌으면 좋겠네요

 

 

궁금한 내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