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연애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타나면 이게 무슨 뜻이야??? #꿈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에 쓰던 일상글이 아닌 연애관련 꿈 해몽을 해볼까해요!

왜냐면 어제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왔거든요 ㅎㅎㅎㅎㅎ

하루종일 궁금해서 제가 직접 알아봤죠

그래서 오늘은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타나면 무슨뜻인지 알려드릴게요!

 

 

좋아 하는 사람을 희롱하는 꿈

자신이 추진하려는 일에 더 애착을 가지거나 집착하게 될 징조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의 방을 들여다 보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과 더 가까워지기를 망설이고 있다는 암시

좋아하는 사람이 창문을 열고 내다보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의 애정이 더 깊어지게 될 길몽

불러도 좋아하는 사람이 가버리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갈등으로 사이가 나빠진다는 암시

과거 좋아하는 사람이 나타나는 꿈

하다가 그만둔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포오하게 되는 꿈

생각한 일을 추진하지만, 많은 부담을 느낀다는 암시

좋아하는 사람이 시를 읽어주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확인시켜주게 될 징조

좋아하는 사람이 술먹고 실수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거나, 뜻이 맞지않아 이별하게 될 징조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

사람들에게 망신당할 일이 생길 징조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

둘 사이가 전보다 더욱 돈독하게 될 길몽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 하는 꿈

큰 이익을 남길수 있는 일이 시작되거나, 혼담이 성사되거나 보람된 일을 하여 기쁨이 가득할 길몽

좋아하는 사람이 앞에 나타나는 꿈

자신의 능력이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 좋아하는 사람 및 다른사람에게 인정받을 길몽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가는 꿈

집안에서 교제를 반대하거나 둘 중 한명이 멀리 떠나게 되는 등 두 사람에 신상에 불행한 일이 생긴다는 암시

좋아하는 사람이 우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헤어진다는 뜻으로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는 의미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이성을 만나는 꿈

솧아하는 사람에게 다른 이성이 생겼다는 암시

좋아하는 사람과 심각한 이야기를 나누는 꿈

주변의 반대로 인해 좋아하는 사람과 멀리 떠날 계획을 세울 징조

여기까지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왔을때

꿈 해몽을 해봤는데요 이제 조금 아셨나요??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왔을때 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좋은 일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 나의 미래 배우자는 누굴까? 얼굴 미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