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결혼정보회사비용 고민이 깊다면!





요즘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을 하는
미혼남녀들이  늘고 있더라구요
주변에도 하나둘 보이는거 같아요
예전에는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했다고 하면
보는 시선도곱지는 않고 안좋게 보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이제는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게 이상한일이 아닌게 됐죠





저도 최근에 남자친구가 생겼는데 남자친구도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만난 남자친구랍니다
제가 남자친구를 만나게 된 결혼정보회사를 소개해드릴께요!





처음부터 결혼정보회사를 생각한것은 아니였어요
결혼정보회사비용도 만만치 않고 피해사례도 
너무나 많이 듣고 봐왔기에 부정적인 인식이 남아있었죠
저도 나이가 들고 주변에 이성이 하나,둘 떠나가고 솔로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초조하고 어디서 이성을 만나야 할지 헷갈리더라구요





저도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적극적으로 알아본건 아니고 혹시 그냥 모르니까
알아본거 였어요 알아보다보니 많은 회사가 있더라구요
내용이나 결혼정보회사비용, 장점, 단점도 다르고 특징도 

가지각색이라서 어떤 결혼정보회사가 좋은지 구분하기가 어려웠어요





후기나,추천글이 제일 많은 결혼정보회사 상담을 예약을 하고 찾아갔어요
바로 노블레스 수현이랍니다 바로 상담을 하자마자 
그날 가입을 결정을 하고 결혼정보회사비용도 결제를 하고 나왔어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피해사례가 정말 적은 0.7건이라는
수치가 구체적으로 나와 있었어요 보통피해건수는 잘 공개를 안하는
기록으로 알고 있는데 수현은 당당히 공개를 하니까 자신감도 있어보이고
기록도 낮으니까 믿음이 더욱 가더라구요



제일 궁금한건 아무래도 결혼정보회사비용이시죠?
수현의 가입비는 조금 가격대가 있는편이에요 
받는 서비스나 프로그램의 내용,퀄리티를 생각하면 
그다지 비싼 비용은 아닌거 같아요 수현은 성혼중심제라는 프로그램으로 
비싸지만 만족도는 극대화 시키고 있어요 횟수제로 진행하는 다른 많은 회사와는 달리
횟수제한없이 계속해서 미팅을 진행할수 있기때문에 자연스럽게 미팅만족도도95%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는거 같았어요





미팅의 장소도 정말 신경을 많이 쓰는거 같더라구요
거의 대부분의 미팅이 제휴를 맺은 호텔에서 진행이 되는데
장소가 별거 아닌것 같아도 사람의 첫 인상이 만나는 장소에 따라
크게 변할수도 있다는걸 경험이 쌓이면서 느끼게 되는거 같아요
제 지금 남자친구도 첫 만남이 호텔에서 미팅이었어요
그떄 아마 호텔에서 보지만 않았어도.... 후...
결혼정보회사비용을 지불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이정도 서비스를 받으면서 
쓰는게 조금더 현명한 판단이 아닐까요???

 


지금 남자친구도 만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너무나 행복하고 잘 맞아서 내심 결혼까지도 문득 생각을해요
너무 이른가요? ㅋㅋㅋㅋㅋ 
결혼정보회사비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가입비 확인해볼수 있는 링크걸어드리고 갑니다!


 

 

 

 

 


>> 가입비 미리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