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결혼정보회사등급 과연 실체는?

결혼정보회사등급 과연 실체는?

 

 

결혼정보회사등급

결혼정보회사등급




안녕하세요! 결혼정보회사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결혼정보회사등급이 가장 먼저 떠올랐어요
한때 결혼정보회사등급이 떠돌면서 말이 많았잖아요
등급으로 나누고 가입조건이 안되는걸 보고 좌절하고 그랬었는데
그때는 제가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고 상담을 할꺼라고는 상상하지도 못했죠
하지만 결국 상담을 하러 가고 있는 제 자신이 보이더라구요

결혼정보회사등급

결혼정보회사등급



들어가서 까지도 계속 의구심이 들었어요
내가 결혼정보회사까지 왔구나... 이게 잘하는 짓인가...
확신이 없고 의심이 조금 더 많았던거 같아요
결혼정보회사등급에 대한 생각도 안좋고 약간 두려워지더라구요 
저라는 사람을 평가하는 기분이어서 긴장을 하고 있었어요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피해사례도 많고 안좋은 기사와 프로그램도 
TV를 통해 가끔씩 나오잖아요 그런 영향이 컷었던거 같아요
결혼정보회사등급

결혼정보회사등급

막상 상담을 받아보니 그런 생각이 싹 사라지는거 있죠?!
정말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추천을 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찾아간 결혼정보회사는 바로 노블레스수현이였어요!
엄청 유명하지는 않지만 탄탄하고 내실있기로 입소문이 
퍼져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더라구요 다른 회사들도 괜찮았지만 
제 마음을 움직인 회사는 수현 단 한곳이었어요 



커플매니저님과 상담을 하려고 들어갔을때
제일 먼저 나눈 이야기가 매칭 방식에 대한 이야기였어요
수현은 결혼관, 가치관, 성격, 직업, 취향 등등 많은걸 고려해서
직접 매니저님들이 회의를 통해서 매칭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알고 있던 결혼정보회사등급은 없다고 해서 그점에서 가장 놀랐던거 같아요




또 특이한점은 성혼중심제라는 프로그램으로 매칭을 한다고 해요
성혼중심제가 뭐냐고 물어보니 다른 기존의 미팅을 횟수몇번에 얼마 이런방식이 아닌
성혼율을 높이기 위해서 횟수제한없이 미팅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점이 마음에 콕 들었어요 횟수안에 내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지 못한다면
돈 아까울수도 있을거 같은데 여기는 그런게 없으니 좋더라구요




회원들의 미팅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거 같았어요
미팅장소가 대부분 호텔에서 이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결혼정보회사에서 제휴를 맺은 호텔에서 커피값까지 
지원이 된다고 하니 조금 세심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장소까지 제공이 되니 회원들은 만남에만 집중을 하면 되도록
모든게 이루어져 있는거 같았어요



그렇게 상담을 마치고 나왔는데 결혼정보회사등급 부터 모든게 만족스러웠지만
아직까지 결정을 못하고 있네요
혹시 다른 결혼정보회사 상담 받아보신분 있으면 쪽지 부탁드려요!
그리고 홈페이지에 가입비 계산할수 있는 페이지가 있길래 도움될꺼같아서
링크 남기고 갑니다!

 

 

 

 


>> 가입비 미리 산출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