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연애

결혼정보회사순위, 노블레스 수현이 증명하다

 

안녕하세요.

아직 좋은 짝을 찾지 못해서 걱정이신 분들과 결혼정보회사순위를 살펴보면서 이곳저곳 정보를

찾는 분들을 위해 제 동생이 최근 결혼을 하게 되면서 선택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결혼정보회사인데요 수상내역이 엄청 화려해서 눈길이 제일 먼저 가더라구요

그 나라에서 주는사회공헌대상??을 수상했다고 하더라구요

결혼정보업체 처음으로 NCS 국가직무능력표준 개발에 참여했다고 해요.

처음으로 참여라는 점에서 얼마나 공신력 있는 회사인지 확 와닿았답니다.

또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명성을 인정받고 있는데요.

세계적인 기업이 수상한 스타비어워즈 국제비즈니스대상에서 올해의 기업상을

수상할 정도로 뛰어난 업체라고 할 수 있어요.

또 결혼정보회사순위에서도 상당히 높은 위치를 차지 하고 있기로 유명하더라구요

그 동안 결혼 관련해서 블로그도 찾아보고

카페도 가입했는데 다 비슷비슷한 정보만 있어서 큰 도움을 받지 못했었거든요.

왜 그 시간동안 이 곳을 찾지 못했는지 아쉬울 따름이었어요.

처음에는 저와 동생도 이런곳이 있는지 모르고 저렴한 곳만 찾아서 헤맸었거든요

그런데 친구가 소개시켜줘서 알게 되었어요 상류층결정사중에서 엄청 유명한 회사라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에이 뭐 좋아봤자 얼마나 좋은 곳이겠어~~~ 이러면서 가볍게 생각을 하고 갔었는데

상담을 받고 나서는 정말 농담이 아니라 결혼정보회사순위에서 높은 순위인 이유를

한 번에 깨달았던 것 같아요.

 

제가 가장 인상깊었던 점은 남녀 비율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른 곳 찾아보면 종종 성비가 안 맞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하지만, 이 곳은 항상 남녀의 비율이 5:5라서 짝이 항상 매칭될 수 있었어요.

사실 남녀 비율이라는게 어쩔수 없는 부분이 있잖아요

사회적으로도 또 실제로 결혼을 원하는 성비가 차이가 날 수 밖에 없는 부분이있는데

이런걸 관리를 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5:5로 딱 유지를 하고 있다는게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매니저님한테 물어봤어야 하는데 아직도 못 물어본게 아쉽네요....

 

그리고 매월 파티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저 또한 홈페이지에서 파티 사진을 보고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서 동생한테 빨리 가라고 부추겼는데

고급 분위기 속에서도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는 자리라 즐겁게 놀다가 오더라고요.

자유롭게 오고 다니면서 술과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파티가 매달 열리는 곳이 거의 잘 없다는데

수현은 매달 열려서 회원들이 정말 만족을 하고 있는거 같았어요

상담을 하기 전에 정보만 찾아볼때에도 파티가 유명하더라구요???

 

이게 그냥 시끌 벅적 마시고 놀기만 하는 파티가 아니라

딱 남녀 8쌍씩 적당한 인원만 참가를 해서 한명씩 다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진행 방식이에요 조금 어색할거 같다는 생각이 스쳐지나가시죠?

동생도 그럴줄 알았다고 하는데 막상 가니까 너무 재밌었대요ㅋㅋㅋㅋ

이게 파티 전문 플래너분이 계획을 하시고 MC분이 진행을 너무 잘해주셔서

전혀 어색할 틈이 없었다구..... 하더라구요?

물론 동생은 커플은 이루어 지지 않았지만 오히려 친해져서 좋은 언니 오빠들 생겼다고 해요

 

동생은 비교적 적은 횟수로 좋은 인연이 이루어졌는데 알고보니 가입 기간 동안

매칭 횟수 제한이 딱히 없다네요?!

그냥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때까지 미팅을 할수 있는거에요

첫 미팅 속도도 가입승인 후 일주일 만에 첫 매칭이 이루어지니

매니저분들의 노력을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부분이었는데요.

높은 결혼정보회사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유를 한 번 더 느낄 수 있었어요.

지인도 제 얘기를 듣고 가입했는데 3주마다 새로운 매칭이 진행되어서 너무 좋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가입 블록 시스템이 실시되고 있다 보니 신원이 보장된 사람이라 더욱 믿고

선택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추가적으로 동생이 처음 만나러 갈 때 A급 호텔에서 미팅이 진행되었는데

너무 좋은 시설에 음료수까지 제공되어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자리였어서

자랑을 어찌나 하던지.... 저도 확 가입을 하고 싶은 욕구가 가끔씩 팍팍 밀려올때가 있다니까요?!

메리어트 호탤, 더 플라자 호텔 등 5성급 호텔과 제휴를 맺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고급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지금의 형부와 동생은 직종도 비슷하고 취미도 같아서 첫 만남부터 대화가

잘 통해서 좋은 느낌을 받았다는데요.이는 알고보니 컴퓨터를 통한

매칭이 아니라 직접 직원분들이 회의를 통해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매칭을 진행한 것 때문이 아닐까 해요.

좋은 인연을 찾기 위한 노력을 친 언니인 저보다 더 언니처럼 신경을 써주셔서

동생이 언니보다 매니저님들이 확실히 낫다는 이야기를 한 기억이 있네요

 

그리고 저는 평소에 영화를 엄청 좋아해서 혼자라도 시간 날 때마다 보는 편인데

동생이 가입하고는 수현에서 하는 매월 무료 영화관람이벤트도 진행해서 자주 보러갔었답니다.

남자랑 가라고 가입을 시켰더니 저랑 가는건 뭐죠...?

그래도 동생이랑 함께 문화생활도 누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파티부터 영화까지 취향에 딱 맞는

프로그램들로 가득해서 다시 한 번 잘 선택했다고 느낀 순간이었어요.

이러한 다양한 혜택의 멤버십 서비스와

정성 가득한 매칭 시스템으로 인해

만족스러운 과정을 거쳐 지금의

남편을 만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같이 도와줘서 너무너무 고맙다고 하는데 너무 뿌듯한거 있죠???

노블레스 수현을 만나기 전에는

걱정만 가득했었는데 그 후로는

행복한 일들이 계속되는 표정이라서 제가 다 행복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

많은 분들이 결혼정보회사순위를

살펴보면서 어느 업체를 선택해야될 지

고민이 많으실텐데 좋은 인연,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싶으시다면

노블레스 수현 추천드려요.

미래 신랑, 신부가 될 많은 분들이 내년에

저처럼 좋은 인연을 만나 결실을

이루셨으면 좋겠네요.

 

궁금한 가입비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