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연애

성적 성향 테스트 어멋 내가 이런 취향..? #후방주의

성적 성향 테스트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금요일이죠? 뭘해도 신나고 뭘해도 괜찮은 금요일인데요

금요일인만큼 오늘은 특별히 잇님들이 매우매우 좋아하시는

재밌는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바로 조금 야한 포스팅인데요

이런거 하면 반응이 매우 후끈후끈 하더라고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성적 성향 테스트!

ㅎㅎㅎㅎ생각만 해도 궁금하죠? ^___^

심지어 정확도가 매우 높답니다? 저도 해보고는 엄청 놀랐어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쉿.... 비밀 스런 나의 속궁합은?

비밀 궁합 Test << 클릭!

저 먼 곳에서 고릴라, 말, 사자, 고래, 치타가

나란히 동시에 서로 자기 등에 타라고 손짓을 하고 있을때

누구 등에 타고 싶은가?

오래 꼼꼼히 생각하지 말고

처음 떠오른 답을 골라주세요!

그럼 성적 성향 테스트 결과 같이 볼까요?

고릴라

스킬,테크닉 등등 기술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자신있어하는 타입이에요 끊임없이 노력하고

이런 지식이 있으면 흥미로워 하며 찾아보는 일도 흔하네요

관계를 하면서 나의 만족도 중요하지만

그것 보다 더 중요한것은 상대방의 만족도!

혹여나 상대방이 만족하지 않는거 같으면

찜찜함에 잠을 못이루기 까지 하는데요

이런 성향 탓인지 연애를 해도 결혼을 해도

항상 속궁합은 좋을거 같네요

사자

제일 주의해야 할 사람이에요

정상은 아니거든요... 매우 비정상에 가까워요

언제 어디서 이상한 취향을 드러낼지 모르니

조심....

고래

관계를 가지기 전에 과정과

분위기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타일이에요

그래서인지 달아오르는데 충분한 시간이 필요하네요

조금 느릴수는 있지만 여유로운걸 선호하는 성향입니다

치타

보여지는 그대로 빨리 빨리

좀 급한 면이 없지 않아 다분하네요

그냥 빨리 기분가는대로 하고 싶은대로 하는게 최고인데요

상대방을 배려하지 않고 자신의 기분과 느낌만 생각하지는 않나요?

자 첫번째 성적 성향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재밌으셨나요? 꽤나 정확해서 놀라셨죠?

여기서 끝나면 아쉬우니 성적 욕구를 알아볼 수 있는 19금 테스트 하나 더 준비했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가는길!

집에 가는길에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엘리베이터에 들어가 당신이 서 있는 위치는 어딘가요?

자 고르셨다면? 결과 바로 가겠습니다!

1.성적 욕구가 매우매우 강한 스타일인데요

하지만 겉으로는 티가 나지 않게 순수한척, 순진한척 이미지 관리를 하고 있어

주위 사람들은 전혀 알고 있지를 못해요 하지만 머리속을 들여다 본다면,,?

상상 이상의 온갖 음란한 생각이 다 있는 상태에요

잠시라도 방심하면 그 생각이 튀어나올걸 알아 조심하고 있네요

2. 성적 욕구가 거의 없는 스타일이에요

그런 욕구보다는 취미나 일 등등 다른 즐길게 많아 순위가 뒤로 밀려있죠

3. 성적 욕구나, 생각, 행동 모두다 자신이 원하는대로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능력자네요 필요할때는 필요한 만큼

절제할때는 딱 그만큼 조절할 수 있는 어떻게 보면 냉혈한..?

4. 그야말로 성욕 대마왕 변.태

거의 깨어있는 내내 야한 생각을 하고 있고

가끔씩은 통제하기가 힘들어 곤란한 상황이 발생할때도 있어요

5. 4번과 비슷한 성욕의 화신인데요

다른점이 있다면 절제력까지 그에 못지 않게 강하다는거!

참아야할때는 상황에 맞게 참을 수 있는 절제력까지 갖추고 있으니

이성들이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6. 너무 바쁘고 여유가 없어 욕구가 생길틈도 없네요

다른 곳으로 부터 오는 스트레스까지 만만치 않게 커서

다른 것으로 욕구를 누르는 편이네요

나와 결혼할 사람 어떤 사람일까?

생가만 해도 설레는 미래배우자 얼굴 미리보기 <<

두번째 테스트까지 했는데요 성적 성향 테스트 재밌으셨나요?

역시 야한게 제일 재밌죠..? 흐흐 다음에는 더 재밌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2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