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믿음으로 이뤄진 만남!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믿음으로 이뤄진 만남!

 

 




안녕하세요! 종교가 기독교이신 미혼남녀분들에게
꿀팁...? 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결혼을 못하고 나이를 먹어가면 주위에서도 그렇고
초조하고 고민이 점점 많아지잖아요 
어떻게 잘아냐구요? 다 제이야기거든요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스트레스가 쌓여가는거 같아요
초조해 죽겠는데 주위에서 잔소리가 쌓여가니까
스트레스를 받는거 같았어요 하지만 딱히 결혼상대로 눈에
차는 남자도 없구해서 생각한게 결혼정보회사였어요
그중에서도 기독교결혼정보회사입니다!





기독교결혼정보회사라 생소한 단어죠?
저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생소하면서도 진짜 있는건가 라는 
의구심과 있으면 나한테 딱이겠는데?라는 반가움 반반 으로 섞여있었죠
예전부터 로망이 종교가 같았으면 좋겠다는 로망이 있었거든요
제가 워낙 믿음이 강하다보니까 종교가 같으면 더욱 호감이 가고
그런 면이 많더라구요 남자를 보는 기준중에 하나였던거 같아요  

 




기독교결혼정보회사를 찾는데 믿음이 가는 회사가 없더라구요
확신이라 그래야 하나 결혼을 위해서 가입을 하는데 인생에 정말 중요한

 문제가 얽혀있는 회사를 확신없이는 가입을 못하겠다는 느낌이 들어서 
더욱 그랬던거 같아요 그 와중에 처음으로 마음에 들었던 회사가 노블레스 수현이에요
많은 결혼정보회사의 정보도 찾아보고 상담도 해보고 했는데 수현이 제일 좋았던 이유는
컴퓨터나 등급표로 매칭이 되는게 아니라 매니저님들이 직접 회원들의
성격이나 취미 많은 요소들을 고려해서 매칭이 이루어지더라구요
그만큼 정성적으로 회원들의 매칭을 신경쓴다는 이야기도 되니 마음이 움직였던거 같아요






이렇게 매칭이 되면 컴퓨터로 매칭이 이루어지는것보다  
잘 맞는 사람을 만날확률도 높고 그러다 보니 미팅의 결과가 좋을수 밖에 없겠죠
제가 기독교결혼정보회사를 알아봤던 이유인 종교도 고려를 해서
매칭이 되니 저에게는 딱 안성맞춤인 결혼정보회사였어요
이러한 장점을 증명이라도 하듯 미팅에서 긍정적인 반응이 95%가
넘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이런 매칭 방식이 효과가 있다는 거겠죠




부모님에게 결혼정보회사에 상담을 받고 왔다니
안좋아하실줄 알았는데 제가 결혼을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다는 모습이
기쁘셨는지 생각보다 좋아하시더라구요? 또 저뿐만 아니라 집안 전체가
기독교 집안이라 기독교결혼정보회사쪽으로 고민을 하고 있다고 하니
더욱더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는 말하기 전에 되게 긴장하면서
안좋은 소리 들을 각오를 하면서 용기내서 말한건데 의외로 너무나 긍정적인
반응이 나오니 엥???? 좋은건지 얼떨떨했어요





교회다니시는분들 중에 결혼문제 때문에 고민이 많은
미혼남녀분들은 알아두면 좋을거 같은 정보라서 저만 알고있자니
아깝더라구요 회사의 내용과 프로그램도 너무나 괜찮았구요
기독교결혼정보회사찾고 계신 분이라면 수현에서 상담을 한번쯤은 받아보는게 좋을거 같아요
아직 고민중이지만 저도 수현으로 가입을 하게 될거 같구요


 

 


>> 가입비 미리 확인해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