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결혼정보회사파티 이런 기회도 있네요

결혼정보회사파티 이런 기회도 있네요



요즘 결혼을 안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죠?

함께 결혼을 못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는거 같아요
자신의 의지가 아니라 외부 환경 등 다른 요인때문에 만날곳도 없고
결혼이라는 무게감이 주는 신중함이 쉽게 결혼을 못하게 하는거 같아요
저도 어디서 만나야할지 헷갈리고 결혼을 하려고 보니까
연애랑은 다른 신중함이 생겨서 아무나 만나는게 꺼려지더라구요
그래서 결혼정보회사를 찾아봤어요


제가 결혼정보회사를 찾으면서 흥미롭게 찾아봤던게 뭔지
아시나요?  결혼정보회사파티에요!! 들어보신적 있나요??
결혼정보회사에서도 정기적으로 파티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문제는 죄다 한다고 하고 안하는 곳이 없는거에요....
매달 한다그러니 처음에 저는 철썩같이 믿고 가입을 할뻔 했어요




하지만 곰곰히 보니까 매달 한다는 파티사진이나 영상이
4개월에 한번 올라오고 올라오는 사진도 비슷하고 어떤거는 거의 똑같더라구요
의심이 되기 시작했어요 아니나 다를까 매달 파티는 그저 말만 하고 
홍보만 하고 실제로 진행을 안하는거였어요 실제로 참가자들도 똑같이 올라왔거든요
그걸보고 아 결혼정보회사파티가 실제로 진행되는게 아닌가 생각을 했는데



결혼정보회사파티로 유명한 회사가 있더라구요? 바로 노블레스 수현이었어요
아무리 파티가 좋기로 유명해도 저는 절대 속지 않으리라 라는 마음가짐으로
약간 기대치를 낮추고 들어갔어요 기대가 크면 실망또한 커지게 되니까요
일단 홈페이지 먼저 봤죠 어?! 근데 기대를 조금 가지게 됬어요
수현은 홈페이지에 매달 파티 사진이 올라올뿐 아니라
사진마다 다 다른 인상착의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걸 안 즉시 바로 수현에 전화를 했죠
왜냐? 한줄기 빛을 발견한듯 너무 반가웠거든요
이렇게 제가 찾는 정보와 실제로 하는 내용이 일치하는 정직한 회사는
처음이어서 더욱 반가웟던거 같아요 전화하자 마자 물어본건?
바로 결혼정보회사파티!!ㅎㅎㅎㅎ 맞아요 저거 때문에 결혼정보회사 가입하는거에요



매달 진행하는것부터 마음에 들었는데 파티 방식이 더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참가하는 시끌벅적한 파티가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서로 한번씩 대화할수 있게끔 적정의 인원이서
아기자기 진행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너무 사람이 많으면 대화를 길게 나누는데 제약이 있어서
내면을 못볼거 같은 걱정이 있는데 수현의 파티는 그게 마음에 들었어요




파티에 참석을 해서 커플이 되는 확률도 무려 절반이 넘는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좋지 않나요? 절반 이상이면 둘중에 한명은 된다는 건데
역시 그게 제일 좋은점이었어요 뭔가 나도 이제 짝을 만날수 있다는 기분과 
느낌이 팍팍 솟는 느낌이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 가입비 미리 계산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