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결혼정보회사가입비 아깝기는 하네요


결혼정보회사가입비 아깝기는 하네요





안녕하세요! 결혼정보회사에 대해서 알아보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결혼정보회사가입비도 그렇고 너무 많은 결정사가 있어서 선택하기 많이 고민되실텐데요
뭐가 좋고 뭐가 나쁜건지 뭘 유심히 봐야되는지 잘 모르시겠죠?
저도 똑같은 처지 였어요 저도 처음에 결혼은 해야할 나이가 다가오는데
마땅히 이성을 만날곳은 없고.. 결혼은 혼자할수 없는거잖아요 
그래서 괜찮은 회사에서 하자는 결심을 하고 열심히 찾아보는데
점점 많은 회사가 보이더라구요 정말 뭐가 다른건지도 모르겠고
어떤 기준으로 선택을 해야하는지도 그렇고 혼란에 혼란의 연속이였어요





그러다 지인이 추천해준 결혼정보회사에 찾아가게되었는데
지금은 그 회사에서 만난 인연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가 되었답니다 ㅎㅎㅎ
어딘지 궁금하시다구요? 지금부터 알려드릴께요 어떤 회사인지 궁금하시죠?
바로바로.... 노블레스수현이라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였어요 
여기는 상담을 받고 고민을 별로 하지도 않고 가입을 결정했던거 같아요
결혼정보회사가입비도 그렇게 아까운줄 모르고 너무 쉽게 결정을 짓는 바람에
주변 지인들한테도 잔소리를 많이 들었어요 그렇게 쉽게 결정할 문제가 아닌거 같다며....
저는 그래도 절대 후회도 안해요 결국 이렇게 좋은 사람과 함께 결혼을 하게 됬잖아요?
결국 옳은 선택을 한거죠 ㅎㅎㅎㅎㅎ






저는 제가 결혼정보회사가입비를 내면서까지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해서
결혼을 할거라곤 할수있을거라곤 상상도 못했어요
그런 제가 고민도 안하고 가입을 했으니 장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었겠죠?
그중에 몇가지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저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조금
수월한 선택을 하는데 도움이 됬으면 해서요 ㅎㅎㅎㅎ
저는 제일 결혼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이야 경제력, 직업 등등 많은게 있겠지만
사람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아무리 다른게 잘났어도 나와 안맞으면
정말 아무것도 소용이 없잖아요 그래서 수현이 더더욱 와닿았던거 같아요





수현은 흔히 많이들 알고 계신 등급표, 컴퓨터 이런것으로 매칭이 이루어지는게아닌
매니저님들이 직접 수작업으로 매칭이 이루어지는 방식이라 더욱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컴퓨터로 이루어지면 사람과 사람사이에 만남인데 조금 딱딱하고 
말이 안된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그런점에서 수현은
성격이나 직업, 취미 등등 모든걸 고려해서 매칭이 이루어지니 당연히 
잘맞을수 밖에 없겠죠 결혼정보회사가입비를 쓰더라도 이렇게 정성을 다해서
진심으로 매칭을 하는곳에다가 지불을 하는게 마음도 편하고 후회도 덜할거 같았어요


결혼정보회사가입비를 내는데 가성비에 있어서도 의외로 괜찮더라구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라서 조금 비용이 있는편은 사실이에요
하지만 그 내용을 보면 그다지 비싸거나 엄청 터무니 없는 금액이다 라고는 안느껴졌어요
다른 곳은 미팅 횟수가 제한이 있는곳이 많다고 들었어요 몇번에 얼마
이런식으로 가격이 매겨진다고 들었는데 수현은 성혼중심제라는
프로그램으로 미팅 횟수제한을 없앴더라구요 횟수에 제한이 없이 계속
미팅을 할수 있는 방식이어서 횟수에 쫓기면서 초조함을 느낄 필요도 없는거죠
그저 상대방이 내맘에 드는지 안드는지만 신경을 쓰면 되니 심적으로도
또 맘에 드는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도 훨씬 도움이 될거 같더라구요








결국 그렇게 지금의 예비신랑을 만나서 지금은 너무 행복하기 때문에
후회나 걱정은 별로 없고 그저 만족만 있어요 ㅎㅎㅎㅎㅎㅎ
이정도면 결혼정보회사를 가입한 본래 목적에 맞게 
결혼정보회사가입비를 잘 사용한거 아닌가요? 
그때의 작은 판단이 이렇게 크게 이어졌다는 생각을 하면
뿌듯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네요 결혼정보회사 선택에 고민이시라면
수현 상담받아 보는걸 추천드릴께요

 

 

 

 



>> 가입비 미리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