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연애

배윤정 연하의 축구코치와 결혼! 축하해요~

배윤정 연하의 축구코치와 결혼! 축하해요~

 

 

유명 안무가 배윤정이 결혼을 한다고해요~

가수 제롬과 결혼후 2년만에 이혼을 하뒤

재혼을 하는 건데요 부럽네요 ㅠㅠ 

 

 

배윤정은 약 1년여의 열애 끝에 26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고 해요

이는 하객으로 참석한 스타일리스트의 SNS를 통해 공개됬는데요

축하해요 ~~~~

 

 

 

배윤정의 남편은 10살 연하의 태국 프로 축구리그에서도 뛰었던

축구선수 출신으로 현재 풋볼클럽의 대표를 맡고 있다고 해요

무려 10살 연하에다가 외모까지 훈훈하다고 하네요

부럽다 ㅠㅠ

 

 

 

매일 엄격한 모습만 보여주다가 

드레스를 입고 신랑 옆에 있는 모습을 보니

천상 여자네요 ㅎㅎㅎㅎㅎ 

 

 

배윤정의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도 화려한데요

토니안,채리나 황보, 제아 ,치타 등등 수많은 스타들이 

참여해서 자리를 빛냈다고 해요

 

 

 

앞서 배윤정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열애 사실을 고백한바 있죠 당시 배윤정은

"원래 알던 사이였는데 적극적으로 했다

그 친구가 나이가 어리다 연하인데 어느 순간 '어? 요것봐라?' 하면서

남자로 모였다 연하라서 좋아하는 게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연하인것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어요

 

 

정말 부럽네요 ㅠㅠ 

앞으로 이쁘게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행쇼~~

 

 

 

> 나와 결혼할 배우자는 어떤 사람일까? 얼굴 미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