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연애

19금 심리테스트 나의 성욕 수준은? #어멋 #야해 >_<





안녕하세요!!! 제가 재밌는 심리테스트를 가져왔어요
오늘은 특히 좋아하실거 같은 테스트인데요

바로바로 19금 심리테스트!

원래 야한게 제일 재밌는거잖아요
다들 아시죠?! 아닌가 저만 그런거에요...?
다 그렇잖아요 오늘 가져온 심리테스트
19금 심리테스트입니다~!!!! 
좋지요? 흐흐흐흐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첫번째 19금 심리테스트는 나의 성욕이 얼마나
강한지를 알아보는 테스트인데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Q. 인형을 가지고 놀고 있던 당신
갑자기 인형을 망가트리고 싶어졌는데요
인형의 어느 부분을 망가트릴건가요?


1. 머리카락 2. 가슴 3. 팔 4. 다리


자 고르셨나요?!
그럼 결과!!!!!!!


1. 머리카락


성욕이 별로 없다고 할수 있겠는데요?
최근 바쁘고 피곤한 현실에 찌들어 성욕이 많이 줄어들었네요


2. 가슴


성욕이 조금 있네요 하지만 다른 사람에 비해 조금 많은 정도?
가끔씩 짖궂은 장난을 쳐서 곤란한 정도에요


3. 팔


삐빅 정상입니다. 지극히 정상이네요
성욕이 아주 많지도 적지도 않은 표준 그대로에요


4. 다리


성욕이 아주 넘치다 못해 폭팔하네요
혹시 일상생활 가능하신가요...? 시도떄도 없이
생각할정도로 성욕이 많은 사람이에요



자 재밌으셨나요?!! 그럼 두번째 19금 심리테스트 갑니다
이번 테스트는 스킨십에 속도를 알아보는 테스트인데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Q. 설레는 첫날밤!! 신부와 같이 간 신혼여행
신부가 선택한 의상은?

1. 화려한 란제리형 잠옷 2. 귀여운 파자마형 잠옷 
3. 헐렁한 박스티셔츠 한장 4. 핫팬츠와 티셔츠


자 그럼 19금 심리테스트 결과!!!!


1. 화려한 란제리형 잠옷


당신은 화끈하고 솔직한 성격으로 스킨십진도는
평균적인 속도라고 볼 수 있어요 들은것도 많고
이론도 빠삭하나 아직 표현이나 스킨십에 미숙함이 조금 있는 당신
경험 부족에서오는 부족한 자신감이 약점인데요 조금만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2. 귀여운 파자마형 잠옷


오우 상당히 스킨십 속도가 빠른편이네요
분위기에 특히 민감해서 분위기만 조성돼면 거침이 없는당신
상대방이 당황을 하기도 하는데요 상대의 속도도 배려를 하는게 더 좋겠죠


3. 헐렁한 박스티셔츠 한장


너무너무너무 빠른데요?????
그런데 정말 여우라서 겉으로는 티를 안내는 성격이네요
이런 당신은 상대가 오히려 답답해서 먼저 진도를 나가주기를 기다리고 있지는 않나요?


4. 핫팬츠와 티셔츠


결정적 순간에 타이밍을 놓치는 스타일은 아닌가요?
상대방은 당신과 스킨십을 하고 싶지만 결정적 타이밍에 피해서
오해를 만들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정작 실패로 돌아간 스킨십이 많을거에요
너무 많은 생각보다는 본능에 몸을 맡겨보세요


여기까지 19금 심리테스트였는데요
재밌으셨나요?! 역시 야한게 제일 재밌죠?ㅎㅎㅎㅎㅎ
다음에 더 재밌는 테스트 들고올게요 그럼 2만

 

 

 

내 미래 남편 궁금해...

(스포주의) 보고싶은 미래배우자 TEST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