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연애

블랙스완 혜미 컴백하자마자 5000만원 사기혐의로 피소?

블랙스완 혜미 컴백하자마자 5000만원 사기혐의로 피소?

 

 

블랙스완 혜미라고 아시나요?

최근에 컴백을 한 24살 걸그룹 멤버인데요

떠들썩 하길래 이게 무슨 일인가.... 하고 보니

에구머니나..... 사기 혐의로 고소를 당했더라구요

근데 금액이 적은 금액도 아니고 무려 5000만원 허허어어걱..

 

 

 

 

 

지난달 26일 직장인 A씨는 블랙스완 혜미를 상대로

약 5000만원 상당을 편취당했다며 고소장을 냈는데요

증거도 매우 충분하다고 해요 토스내역, 이체 ,카드 등등이요

 

두 사람이 처음 알게 된 건 2018년 12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서로 메세지를 주고 받으며 가까워졌다고 해요

그리고 가까워져 어느새 돈 이야기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처음에 블랙스완 혜미가 요구한돈은 500만원

집안에 문제가 생겼다며 500만원만 빌려달라고 한거죠

하지만 큰 돈이라 거절을 하자 "성공해서 갚겠다", "절대 은혜를 잊지 않겠다"고 빌어

결국 500만원을 송금을 해주었다고 해요

 

그 이후로도 계속 생활비, 심지어 오피스텔 입주에 필요한

135만원도 마련을 해주었다고 해요

 

그렇게 212회 씩 1800만원

심지어 신용카드까지 만들어주고

5개월 동안 쓴 돈은 1280만원

와.....,

 

하지만 음악으로써 성공하길 바랬던 A씨는

빌려준 돈이 거의 유흥비로 쓰이고 심지어 오피스텔은

남자와의 비밀 데이트 장소임을 깨닫고 500만원을 갚으라고 하는데요

마지막으로는 방을 비우고 갚으라고 하자

문을 걸어 잠그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왔다고 해요

 

심지어 마지막에는 잠적.....

소속사는 500만원을 빌린적은 있다며 더 알아본다고 밝혔는데요

사실이면 진짜 별로;;

 

궁금한 나의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