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연애

19금 밸런스 게임 질문 수위 장난없넼ㅋㅋㅋ #난이도극악

19금 밸런스 게임 질문

안녕하세요 잇님들~!

요즘 유튜브던지, TV던지 심지어 술자리에서 까지

엄청나게 핫한게 있죠 바로 밸런스 게임인데요

저번에 포스팅 한번 했더니 반응이 매우 뜨겁더라구요?

그래서 한번더 조회수를 빨아먹으려는 심산으로

밸런스 게임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___^

하지만 똑같은 밸런스 게임이라면 재미가 없겠죠?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잇님들이 특히 좋아하시는

19금 밸런스 게임 질문! ㅎㅎㅎㅎㅎㅎㅎ

네 저도 알고 있어요 딱 취향저격이시죠?

그럼 긴말 필요없이 바로 시작해볼까요?

잠깐, 궁금하지 않아?

미래배우자 얼굴 슬쩍 보기 <<

우선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맛뵈기 19금 밸런스 게임 질문부터 한번 보여드리고 시작을 하려고 해요

너무 갑자기 수위가 높아지면 다소 민망할 수 있으니까요 ^^

4시간 VS 2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생각보다 민망하죠? 이런 느낌의 19금 밸런스 게임 질문을

준비해봤답니다 그럼 심호홉 하시고 시작해볼까요?

이성친구와 허용되는 스킨십 범위

팔짱 VS 손잡기

털 복숭이 VS 민둥산

친구집에 내 연인 속옷 VS 연인 집에 친구 속옷

매번 술 먹고 데리러 오라는 연인 VS 매번 술 먹고 연락 두절 되는 연인

이성친구와 1박 2일 여행가는 연인 VS 전 애인과 술 먹는 연인

절친 여동생과 연애 VS 내 여동생이 절친이랑 연애

자 여기까지는 다소 쉽고 수위도 약했죠?

아직까지는 맛보기 몸풀기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럼 진짜 본격적인 19금 밸런스 게임 질문 시작하겠습니다!

크고 soft VS 작고 Hard

한달에 한번 VS 하루에 5번

스킨십만 하고 대화 X VS 대화만 하고 스킨십 X

다른 이성과 스킨십하는 연인 VS 다른 동성과 스킨십 하는 연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렵죠? 전 이거 보면서 진짜 한 30분은 고민한거 같아요

그럼 계속 해볼까요??

연인 앞에서 이성친구와 뽀뽀 VS 부모님 앞에서 연인과 키스

친한 이성친구가 나를 구석구석 씻겨주기 VS 내가 이성친구 구석구석 씻겨주기

청각 VS 시각

매달 3000만원 받고 스킨십 X VS 지금처럼 살기

ㅋㅋㅋㅋㅋㅋ진짜 짜증나게 왜 이런 상황만 있는지

제가 쓰면서도 민망하고 어이가 없네요

이제 더 이상은 너무나도 민망하니

앞으로의 19금 밸런스 게임 질문은

민망하니 주어를 생략하겠습니다

^______________^

아무런 소리 없이 조용하게 VS 개구리 소리

불끄고 어둡게 VS 불 다키고 환하게

적극적 VS 소극적

한가지만 VS 여러가지

전 VS 후

부끄러...

> 나의 비밀스런 속궁합 Test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이상은 민망해서 못하겠네요

재밌으셨나요? 저번 밸런스 게임은 이렇게 까지 민망하지 않았는데

19금 밸런스 게임 질문은.... 네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