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연애

강다니엘 지효 결국에는 결별했다네요 (+이유는?)

강다니엘 지효 결국에는 결별했다네요 (+이유는?)

 

 

아이돌 커플 중 한 커플이 또 결별을 전했네요

바로 작년에 열애인정을 해서 엄청난 반향과 파급을 몰고왔던

강다니엘 지효가 이별을 공식 인정한건데요

Wow...... 둘다 진짜 잘 어울렸는데 좀 아쉽네요..

 

10일 한 매체는 강다니엘 지효가 이별을 선택을 했다고

보도를 해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강다니엘 지효가

오르는 등 파급력이 정말 컷는데요

이에 소속사는 " 확인 중"이라는 말로 공식 입장을 대신했죠

 

 

 

 

 

그렇게 팬들의 하염 없는 기다림이 계속 되던 중!

JYP의 공식 입장 "본인 확인 결과 최근 헤어진게 맞다"....

이로써 강다니엘 지효는 열애를 인정한지 1년 3개월만에

결별을 맞게 되었어요

 

이유는 "강다니엘 지효가 각자의 앨범 작업에 집중하느라

만남이 줄어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되었다"가 표면적인 이유였는데요

아직은 두 사람은 일이 더 중요한거 같다고 측근은 밝혔어요

 

 

 

강다니엘이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힘든 시기를 겪을때

옆에 있던 지효가 굉장히 큰 힘이 되어주었지만

강다니엘 지효의 열애 사실이 공개가 된 이후 부터는

사뭇 달라졌다고 하는데요 

 

강다니엘 지효를 향한 무차별한 악플, 루머가 쏟아졌고

심지어 이에 강다니엘은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호소하며

활동을 중단 이에 이미 한번 결별설이 났었던 적이 있죠

 

또 지효도 이상한 루머에 휩쌓이며 당시 공항에서

눈물을 흘리는 등 힘든 시간을 보낸바 있는데요

 

결국 이렇게 강다니엘 지효는 1살차이의 풋풋한

아이돌 대표 커플의 타이틀을 내려놀고 1년 3개월 만에

마침표를 찍게 되었는데요 좀 아쉽기도 하네요

강다니엘 지효 두 사람 정말 잘 어울려서 평소에도 꽤 많이 좋아했는데...

 

 

 

강다니엘 지효 두 사람은 작년 8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강다니엘의 힘겨운 데뷔 과정을 옆에서 든든하게 의지를 해준

지효에게 끌려 열애를 하게 되었죠

 

바쁜 일상 속, 수많은 스케쥴에도 불구하고

스케줄을 마친 뒤 지효는 강다니엘의 집에 찾아가

비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어

열애를 인정한 바 있는데요

 

 

 

 

결국 이렇게 강다니엘 지효가 이별을 선택하게 되었지만

좋아하는 사람을 떠나보내고 일을 선택한 만큼

강다니엘 지효 서로 행복하게 하고 싶은 일 충분히 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궁금한 나의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