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기욤패트리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네요 (+웨딩사진)

기욤패트리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네요 (+웨딩사진)

 

 

 

과거 프로게이머로 한국에서 활동을 하다

비정상회담에 출연을 했었던 기욤 패트리가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신부는 예비 신부라고 하는데

엄청 이쁘네요......

 

 

11일 기욤패트리는 자신의 SNS에

"Would you marry me? 결혼하자♡♡♡"라는

글과 함께 예비 신부와 찍은 웨딩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이어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라지면 하기로 했다"고

밝혔어요

 

이에 다양한 축하 메세지가 쏟아지고 있는데요

과거 기욤패트리와 함께 비정상 회담에 출연했던

유세윤, 알베르토 몬디, 마크테토 등등 다양한

동료들이 결혼을 축하해주고 있어요

 

 

 

특히 알베르토 몬디는 "Congratulations 대박이다 대박!!"이라며

축하를 해주었어요 기욤패트리의 결혼 소식에

모델 뺨치는 미모를 자랑하는 기욤패트리의

예비신부 또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기욤패트리는 지난해 20년 동안 살던 한국을 떠나

부모님이 살고 있는 캐나다 퀘벡으로

돌아가 지내고 있는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기욤패트리는 이미 캐나다에

여자친구와 함께 옮겨 가서 지내고 있는걸로

알려져 있죠 지난 1월 기욤패트리는

"캐나다에서 여자친구와 잘 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고요

 

하지만 아직 기욤패트리의 여자친구

아니 신부의 직업과 나이등은 공개가 되지 않았는데요

그저 일반인인 만큼 그 정도는 지켜주어야하는게 아닐까요?

 

난 누구와 결혼 하게 될까..?

나의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해보기 <<

 

정말 프로게이머 할때 초창기부터

종종 봐왔는데 결혼이라니 ㅋㅋㅋㅋㅋ

시간 진짜 빠르네요 기욤패트리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