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결혼정보회사 꼼꼼히 알아보세요

결혼정보회사 꼼꼼히 알아보세요

 

 

어느덧 정말 사건사고 많고 힘들었던

2020년도 12월달로 접어들었네요

고민도 많고 힘든일도 많았지만

마지막에는 행복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작년말에 새해를 맞이하면서 운세를 봤었는데

좋은 짝이 나타난다고 행복한 결실을

맺을 수도 있다고 말을 했었거든요

그 말을 듣고서는 무슨.....

일년만에? 비웃엇는데 그게 현실이 될 줄이야...

그 사주 보는곳 엄청 용하죠?

어딘지는 저만 알고 있는 비밀입니당 ㅎㅎㅎ (쪽지 주시면 알려드릴게요)

이렇게 말하면 뭔가 엄청난 운명처럼 만난거 같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우연히 만난건 아니고...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만남을 가졌답니다

뭐 제가 노력해서 만났다고 볼 수 있죠

근데 저 손금 볼때는 절대 네버 생각안하고 있었어요

우연히 결혼정보회사에 가입을 했거든요

거의 홧김에라고 볼 수도 있죠

올 초 설에 어김없이 찾아온 어른들

이모부, 고모 등등이 오랜만에 봐서

어김없이 쓸데없는 잔소리를 하더라고요

언제까지 혼자 지낼거냐고 말이에요

이게 한 두해 그런것도 아니고 터무니 없이 어렸을때부터

그래서 이제는 억지로 밖에 안 느껴지는거 있죠

그게 바로 도화선이 되어서 가입을 하게 되었어요

진짜 감정적으로 충동적으로 가입을 하게 되었죠?

사실 제 친구놈 중 한명이 그 동안 저한테

엄청 꼬드겼거든요 같이 한번 찾아가보자고 말이에요

그때는 웃어 넘겼는데 막상 열받으니까

제일 먼저 생각나는게 그거인거 있죠

그 길로 친구한테 너 어디 등록했냐고 묻고

상담 약속 잡고 수Hyun에 찾아갔답니다

지금 이렇게 들으니까 진짜 어이없죠?

저도 쓰면서도 내가 이렇게 남편을 만나게 되다니... 하면서 웃기네요

정보를 딱히 찾아본거 없이 감정만 앞세워

갔으니 별로 아는게 없었는데

여기가 알고보니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중

엄청 인지도가 있고 탄탄하다고 하더라고요

어쩐지 이 놈의 자식이 저 꼬드길때

여기 인기가 너무 많아서 가입하기 힘들다고

할때는 헛소린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요

실제로 이야기를 나누는데 회원이 되기까지의

과정이 뭐 이렇게 많은지 재직증명서, 등본 등등

서류를 인증할게 엄청 많은거 있죠

심지어 조건도 까다로와서 충족못하면 가입불가...

뭐 이런데가 다 있나 싶죠?

그래도 그 덕분에 회원들 수준은

어우 어마무시하더라고요 뭐 죄다 변호사에

검사에 의사에 눈 확 돌아가죠 ㅋㅋㅋㅋㅋ

이런 조건을 보고 충족이 되지 않아도

몰래 스펙을 속이고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아서

어쩔 수 없는 절차라고 하셨어요

뭐 이런 이야기를 듣다보니

여기는 철저하게 엄격하게 진행을 하고 있구나

오히려 믿음이 더 가는거 같았어요

사람 마음 참 간사하죠? ㅋㅋㅋㅋㅋㅋ

그런 힘들고 귀찮은 인증을 할 만큼

메리트가 있느냐? 저도 의문이었는데 막상 해보니

네 있습니다 제가 몸소 체험하고 느꼈던바니까요

심지어 성과까지 있었던 신뢰도 높은 이야기죠?

이렇게 험난한 과정이 있어도

사람들이 많이 찾을만큼 서비스가 확실했거든요

예를 들어 다른 결혼정보회사들이 회원의 만남을 주선할땐

대충 프로그램으로 조건만 맞춰서 돌리는걸로 알고 있는데

여기는 손수 한땀 한땀 직접 매칭을 해요

전 이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아무리 발달했다고 해도

사람 마음을 인간도 모른는데 어떻게 컴퓨터의

인공지능에 맡길 수 있겠어요

여기서는 그런 방식을 통해서 AI는 미처 생각못하는

종교관, 가치관 그리고 서로의 느낌?ㅋㅋㅋㅋㅋㅋ

이런거 까지 다 고려가 가능하더라고요

그리고 상류층을 대상으로 하는 결혼정보회사답게

회원 한명 당 매니저가 3명이 붙는거 있죠?

물론 그 덕에 Money가 좀 많이 들기는 하지만 그 돈 아깝지 않았습니다

정말 대접 받는 느낌이 났고 섬세하게 관리 해주셨거든요

미팅 끝날때마다 바로 전화 오시는거 있죠

통화를 하면서 어땠는지 다음에는 어떤 사람을 원하는지 등등

피드백을 바로 해주시고 반영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점점 완성도 있는 저의 이상형에 가까운 지금 예랑이가 나왔어요

근데 여기서 또하나의 의문점

만약 내가 바라던 그런 운명의 인연을 만나기도 전에

계약을 했던 횟수가 끝나버리면?

네 여기서는 그런 걱정 하덜덜 할 필요가 없어요

딱히 횟수가 정해져 있는게 아닌 회원 자격을 유지할때까지는

계속 주선을 해주도록 되어 있거든요

시스템 대박사건이죠? 덕분에 초조함? 이런거 없이

그냥 어떤 사람이 나오는지만 상대방한테만 오롯이

집중하고 몰입을 하면 되는 방식이에요

매니저님들의 손수 매칭 또한 훨씬 더 효과가

더 좋아지고요

엄청 섬세하죠?

그렇게 전 7번째 만난 사람이

지금 저의 옆에 있는 운명의 상대가 되었어요

좀 까다롭게 많이 만났죠? 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그래도 신경 많이 써주셨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저한테 했던 잔소리가

저의 결혼정보회사 가입까지 이끌었고

그 덕분에 시집을 가게 되었으니

어른들의 잔소리도 가끔씩은 효과가 있는거 같네요

여러분들도 인연을 찾아 헤메고 계시다면

한번 쯤은 결혼정보회사라는 방법을

고민해보시는것도 행복한 곳으로 가는 지름길이

될 수도 있답니다

>> 지금 바로 나의 가입비 확인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