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대구결혼정보회사 여기 마음에 쏙쏙쏙

배우자에 대해서 모두 다양한 가치관을 지니고 있죠.

저는 그 중에서도 빨리 좋은 사람을 만나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편이었어요

최대한 어린 나이에 아이도 갖고

친구같은 엄마가 되어주고 싶었거든요.

20대 때부터 진지하게 미래를 생각하는 연애를 해왔고

저와 똑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남편을 만나

빠르게 가정을 꾸릴 수 있었던거 같아요. 생각해보면 정말 행운이죠.

본인의 가치관과 상대방의 가치관이 잘 맞아

떨어져야만 행복한 부부 생활을 만들어갈 수가 있는거 같아요.

세상에 정말 많은 사람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특히 저랑 잘 맞는 사람을 운 좋게 만나게

됐다는 생각을 하면 저는 아직도 많이 신기해요.

제 주변엔 비혼주의자인 친구도 있었고

우선순위를 미뤄두고 사회에서

자리 잡는 것을 목표로 삼는 친구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빠르게 자신의 짝을 만난 지인도 있었고요.

그 중에서도 제일 놀랐던건

얼마 전에 항상 자신은 비혼주의라고 이야기했던

애가 깜짝 발표할 게 있다며 모두를 불러모았어요.

좋은 소식이라기에 설레는 마음으로 만나게

됐는데 갑작스럽지만 좋은 사람을 만나면 이제는 함께 살려고 한다고

말하더라고요. 이제는 비혼 끝이라길래 모두 다 놀랐죠.

무슨 심경의 변화가 있었냐며 하나같이 입

모아서 물어봤어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요즘 혼인 의사가 비교적 자유로워져서

부담감 없이 비혼을 선택했는데 점점 시간이 갈 수록 외로울 때도 많았대요.

특히 명절 때 같이 친척들이 다 모이는

자리에서는 계속해서 시집을 언제 갈 생각

이냐는 질문이 쏟아지는데 이것도

나름 스트레스였던 거 같아요.

주변에서 가정 꾸려서 행복하게 지내고 있는

친구들을 보며 가끔은

나는 느껴볼 수 없는 그런 행복감도 느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었다고 해요.

여러 이야기를 듣다 보니 그럴 수도 있겠다.

많이 고민했겠다. 싶었어요.

하지만 이미 주변에 혼기가 찬 남자들은 거의

가정이 있어서 소개팅도 쉽지 않을 텐데

어떻게 할 생각이냐니까 이미 결혼할 사람이

있다고 했어요. 정말 중대발표죠?

자리에서 갑작스레 전해들은 저희는 너무

놀라 다들 어디서 만났냐. 뭐 하는 사람

이냐. 언제부터 교제한 거냐. 질문 세례가

쏟아졌는데 대구결혼정보회사 통해서 만나게

됐다고 하더라고요.

대구결혼정보회사 어디서 했냐고 아직

미혼인 애가 끈질기게 물어보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본인도 관심이 있는데 비용 면에서

생각보다 부담이 될 거 같아서 아직 알아보는 중이라고 말하길래

오 주위에 생각보다 이런 곳이 많구나 싶기도 하고

생소한 이야기다 보니 저도 궁금해지더라고요.

처음에는 본인도 사람 만나는데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싶은 마음이었대요.

하지만 주변에 점점 선 자리는 사라져가고

하루라도 젊을 때 연애 기간을 조금이라도

갖고 싶은데 조급한 마음이 들더래요.

그래서 성혼율이나 만족도 등 후기들도

꼼꼼하게 찾아보면서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 통해서 진행했다고 해요.

운명적인 사람을 만난다면 비용

면은 하나도 아깝지 않겠지만 이상한 사람

만나고 아까운 시간 버리게 될까 봐 정말

꼼꼼히 알아봤었다나 봐요.

기준이나 남녀성비도 확인하고 기본적인

체계가 어떻게 되어있는지도 전문가만큼

잘 알아 왔더라고요.

일단 비용을 낸다고 아무나 받아주는 곳은

걸렀다고 했어요.

그러다 보니 어느 정도 성 비율이 갖춰지는

곳들로만 추려지더래요.

그런데 애는 조금 피곤하게 진행을 했더라고요

그때는 여기가 대구결혼정보회사가 아직 오픈하기 전이라서

서울까지 다녀왔다는데... 어후.. 열정이 대단하죠?

그 후에 상담을 진행했는데 생각보다 절차도

까다롭고 정말 이상한 사람들은 가입조차 못 하겠다고 안심이 들었대요.

가입 전에 상담하며 나눈 이야기가 아주 많았대요.

나이부터 현재 종사하고 있는 직장이라든지

객관적인 지표로 판단되는 본인의 정보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고 해요.

게다가 아무래도 개인정보는 민감한 부분

이다 보니 그 부분을 관리하는 부서가 체계적

으로 준비되어있어서 안심이었다고 했고요.

상담을거치면서 번거롭고 까다롭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모든 사람이 이러한 절차를 밟고

통과해야만 가입비용이 책정되고 승인될

테니 본인에게도 더 만족스러운 사람을

만나게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들었다고 하더라고요.

워낙 워커홀릭이었던 친구인지라 경제적인

능력이나 아이에 관한 이야기를 충분히 나눠

볼 수가 있는 상대를 원한다고 했대요.

이러한 기본적인 이야기가 오가고 나서 커플

매니저님을 매칭시켜줬다고 해요.

오래된 친구처럼 본인의 속마음을 털어놓는

게 편한 사람이었대요.

가치관과 성격적인 면을 편안하게 이야기

하고 매니저님이 직접 객관적 지표 기반으로

잘 맞을것 같은 사람끼리의 소개 자리를 주선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사실 성격 같은 면은 주관적인 특성이 강하기

때문에 굉장히 어려운 면이 있잖아요.

하지만 오랜 시간 동안 종사하며 사람 대

사람으로서 파악을 하고 가장 중요한 잘 맞을

것 같은 사람끼리의 자리를 만들어주다 보니

친구도 마음에 쏙 드는 상대를 만날 수 있었다고 자랑을 하더라고요.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을 만나고

대구결혼정보회사에 들었던 비용 지불이 전혀 아깝지 않고

후회도 되지 않는다고 했어요.

저도 정말 어린 나이부터 연애와 이별을

번복하고 저와 맞는 사람을 만나기까지 많은

시행착오를 겪은거 같아요.

나와 딱 맞는 사람이라는 게 세상에 얼마나

존재할지도 모르고 사실 기적에 가깝다고 하잖아요.

이별에 힘들어할 때 들었던 생각은 보통 나와

잘 맞는 사람 중에서 골라서 만나는게 가능

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까지 들었으니까요.

하지만 이런 절차를 생략할 수 있으니 시간을

소중히 여기던 친구 입장에서는 대만족

이었나 봐요.

미혼인 친구도 이야기 듣다 보니 설렌다고

자기도 빨리 알아봐야겠다고 하더라고요.

혹시라도 알아보고 계시거나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친구가 상담했던 대구결혼정보회사 정보 남겨놓을게요.

비슷한 상황인 분들이라면 이런 방법을 통해

만남을 시작하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고요.

좋은 소식 듣게 되어서 저도 기분이 좋네요.

비혼주의자였던 제 친구의 마음을 바꿔놓은

사람이라니 얼른 자리 마련해서 식사라도

해보고 싶어요.

>> 가입비 확인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