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상류층결혼정보업체 꼼꼼해서 좋네요

다들 몇 살 때 결혼을 하셨나요?

저는 비교적 어렸을 때 저희 남편을 만나

오랜시간 지내오면서 남들보다는 어린 나이에

웨딩마치를 올리게 되었어요.

그래서 제가저희 언니보다 먼저 하게 되었는데요.

작년까지만 해도 외국에서 일을

하다 들어와서 그런지 바쁘기도 해서

저희 부모님도 그렇고 저도

그런 문제에 대해서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어요.

게다가 일이 바쁘기도

하고 직업도 워낙 잘 나가다 보니까 알아서 잘 할 거로 생각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뭐가 문제인지 언니가 저를 만나서 사람을 만나고 싶은데 자리도 없고

자기 나이 또래는 이미 대부분 가정을 꾸려서 자기가 너무 심심하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 이야기를 들은 후로 저도 그런 언니가 걱정되기는 했어요.

그러다가 자기가 최근에 지인을 통해서 상류층결혼정보업체를 알아봤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상류층? 이런건 생소해서 왠일로 이런 것들을 알아봤나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하고

정말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도와서 좋은 인연을 이어주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뿜뿜 했답니다.

그래서 이 왕 알아보는김에 발 벗고 나서서 상류층결혼정보업체들을

돌면서 어디가 좋을지 고르게 되었는데요.

고민 끝에 이용을 하기로 마음을 먹은 곳은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이에요.

요즘은 이런 곳들이 되게 핫하다고 하는데

정보를 간절히 찾고 계신 분들에게 어떤 점들을 기준으로 선택 하게 되었는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 해드리고자 해요.

상류층결혼정보업체를 좋게 보고 이곳을 등록하고자 마음을 먹었던 이유는 욕심이 많기 때문이었어요.

연애야 그냥 호감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나도 OK! 이러고 만날 수 있지만

정말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은 여러가지 꼼꼼하게 고려를 하고 만날 수 밖에 없는거잖아요

특히나 요즘은 같이 살아보기 전에 이것 저것 꼼꼼히 알아봐야한다는

말들이 아주 많은 시대니까 말이죠.

특히 오래전 부터 좋은 엄마가 꿈이라는 언니는

더욱 더 그런 부분에 있어서 신경을 많이 썼었던거 같아요.

그러니 그냥 일반 결정사도 아니고 잘난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

부족함 없는 혼인을 위해서 상류층결혼정보업체에 등록을 하게 된거겠죠

워낙 직업이나 조건 적인 면에서 뛰어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온다는

소문도 들었고 성혼률도 꽤 높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하더라고요.

특히나 이런 곳에 등록한 사람들은

대부분이 혼인에 대한 니즈가 있어 큰 돈을 들여서 가입을

한 사람들일 테니 적극적인 태도가 마음에 들었다고 해요.

실제로 저희 언니와 곧 부부가 되실

되실 형부 분은 준비가 다 된 상태에서

좋은 사람을 기다리고 계셨고 저희

언니도 마찬가지였기 때문에 과정이

엄청 빠르게 진행되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보통 이 나이때 지인이 주선을 해주는

소개팅을 하게 되면 어느 정도 부담이라는게 있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애초에 전문적인 곳을 통해서 만나니까

오히려 편하게 만남을 가질 수 있었다고 해요.

마음에 안들면 솔직하게 말하면 되고 또 그렇다고

횟수 제한이 있는 것도 아니니 부담 가질게 하나도 없는거죠

처음에 여기에 가입을 했을때에는

만나서 무슨 이야기를 해야 하는지 어딜 가야 하는지

이런 세세한 것들까지 걱정을 엄청 하는거 있죠?

아무래도 워낙 솔로로 지내온 기간이 길었기에 감이 떨어졌다고 해야하나요?

그런 느낌이 조금 있었던거 같아요

그런 모습을 보고 있자니 조금 안타까움이 느껴져서 도와주려고 하니

놀랍게도 여기서 첫 만남 장소를 주선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언니도 부담 없이 저랑 옷만 골라서 바로 나갈 수 있었어요.

만나서 사람들을 만날 때도 여기서 매칭을 잘 해주셨기 때문에

딱히 말이 안 통한다거나 진짜 맞지 않는 사람들은 만나지 않았다고 해요.

그런 점들이 엄청 신기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여기서 어떤 식으로 주선을 해주시는 건지

한번 물어보적이 있었는데요.

일단 여기서는 전문 커플매니저님들이 따로 붙어서

매칭을 진행해주신다고 해요.

이 분야에 있어서는 전문가다 보니까

단순히 누구나 알 수 있는 외적인 이상형들을 이어주는 것이 아니라

내적으로도 맞게끔, 공감대가 맞는 사람들을 이어준다고 해요.

많은 분들이 금방 인연을 만들어나가는 비결이 이거라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여기가 성혼율도 높아서 객관적인 자료들을 보고 이곳을 선택했던 것 같아요.

게다가 많은 분들이 이곳에 대해서 호평을 남겨주셔서

그런지 조금 더 신뢰가 가는 이유가 되었다고 생각해요.

그냥 한 명의 회원, 돈으로 보며 취급을 하고 매칭만 그냥 기계적으로

해줄 수도 있는데 그렇지도 않았고 정말 마음을 다해서 해주시는 것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소심한 이 사람도 부담 없이 여기서 상담을 받고 바로 등록을 했던 것 같아요.

기계적으로 하는 매칭이 아니라 커플매니저가 직접 하나하나 고민을 하고

이어주는 그런 방식이었으니 좀 더 정성이 느껴진다고 해야할까요?

그리고 저도 잘 몰랐는데 요즘은 젊은 사람들을 위주로

상류층결혼정보업체에서 사람들을 만나서 연애를 하는 경우도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저는 제가 직접 알아보기 전까지는 이런 결정사에

대한 선입견이 조금은 남아있던 상태라서 더욱 더 놀랐던 것 같아요.

확실히 이런 업체를 이용하는걸 숨기는 분위기도 아니고

당당히 말하는걸 보면 세상이 많이 바뀌었다는걸 느끼게 되는거 같아요.

특히 부모님에게 말씀을 드리니 걱정을 꽤 많이 하시더라고요.

가입을 했다는 말을 드리자마자 잔소리를 하시고

굳이 그렇게 돈을 쓰면서까지 사람을 만나야겠냐고 셨는데요.

그랬던 분들이 지금은? 아무말도 안하시고 형부 볼 때마다 너무 좋아하신답니다.

왜냐면 상류층결혼정보업체라는 타이틀에 걸 맞게 좋은 직업을 가지신 분들이 많이 등록하시거든요

저희 형부도 의사에요 의사 ㅎㅎㅎㅎ

직업도 직업이고 내적으로도 잘

맞는 사람을 만났으니 정말 좋은 조건으로

사람을 만난 거라고 할 수 있겠죠.

처음에는이런 것들이 믿기지 않기도 했고 여기 등록하는 사람들의 신원을 믿을 수 있는 건지 의심이 되었다고 해요.

여기서는 그런 일 없게 사전에 신원을 정확히 확인해주시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만남 가져보실 수 있을 거로 생각해요.

구두로 대충 확인하는것이 아니라 철저하게 서류를 통해서 인증을 하더라고요.

많은 분이 굳이 돈을 쓰면서까지 누군가를 만나야 하나 하실 수 있지만

오랜 시간 만남을 갖지 않아 부담이 있거나 마땅히 새로운 사람을 만날 만한 곳이 없다고 느끼셨던

저희 언니 같은 분들이 참고하셔서 도움을 받아보시면

분명 좋은 인연 이어나가실 수 있을 거로 생각해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곳 참고하셔서 여러 곳 중에서

성혼율 높은 곳으로 좋은 사람 만나보시길 바라요.

가입비 슬쩍 확인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