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결혼정보회사 듀오 가입비가 고민이라고?

 

결혼정보회사 듀오 가입비가 고민이라고?

 

 

 

날이 갑자기 더워졌죠? 진짜 이제는

완전 초여름 날씨가 되어버렸네요. 반팔 안 입으면

정말 힘들 정도로 말이에요. 요즘 저희 부모님은

하루하루 바쁘시답니다. 왜냐면 매일 아침마다

저한테 미팅 언제가냐고 물으시든요.

매일 집에서 가만히 있던 집순이인 딸이 소개팅을

하려고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걸 보니

뿌듯하신가봐요. 혼자 어떻게든 인연을 만드려고 노력하는 중이니까요.

 

근데 이런 말 하면 다들 물어보시더라고요

너 대체 어디 결정사 가입했냐고 말이에요.

그러면서 덤으로 물어보는 질문이 바로

결혼해듀오? 거기 아니냐고 물어봐요

 

 

 

그럼 웃으면서 말해주는데 여기는

광고로 오해 받을 수 있으니 어디에 가입을 했는지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확실한건 지금 많은 분들이

저한테 물어보시는 결혼해듀오도 다녀왔다는 거에요.

 

그리고 한 군데도 같이 고민을 했는데요

그 이유는 두 곳이 엄청 확고한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는 곳이었으며 너무 다른 두 곳에서 대표적인 곳이었다는거에요.

바로 노블레스 수현이었답니다.

 

듀오는 일반 회사에서 손꼽히는 곳

SOOHYUN은 상류층에서 손꼽히는 곳 이렇게

생각을 하시면 되게 편하실거 같아요.

 

 

 

근데 결혼해듀오와 ㅅㅎ이 그냥 이름만 다르고

정작 제공하는 서비스는 비슷한거 아니냐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요

아닌거 같더라고요. 완전 다른 느낌이었어요.

우선 회원의 대상부터 다르답니다. 일반적인 회원들 모두에게

duo는 열려있는 방면 SOOHYUN은 가입을 아무나 받지 않고

까다롭게 받는 편이에요. 그래서 확실히 접근성이 떨어지는건 확실하죠.

 

하지만 회원 면면을 보면 후자가 훨씬 화려하답니다

뭐 당연한거겠죠. 여기는 애초에 아무나 회원으로 받지를 않으니까 말이에요.

 

뭐 간단히 말하면 의료계, 법조계 등등 전문직

회원들이 가장 많은 곳이 여기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가입을 하면서도 신원인증을 다른 곳들 보다

월등하게 빡세게 하는걸로 유명하고요

 

그러니 그들이 사는 세상? 이렇게

보시면 될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당연히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결혼해듀오 가격보다

비싸더라고요., 근데 여기서 또 차이가 있답니다.

 

이런 가입비에서 돈 적인 측면은 차이가 많지만

그런게 또 있더라고요. 수현은 애초에 횟수 제한이 없다는거 ㅎㅎ

결혼해듀오는 확실히 몇 회로 만남을 딱 처음 부터 정해놓고

진행을 하는 방식이었거든요. 이런게 조금 차이가 있다면

있을 수 밖에 없는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사실 가성비로 따지면 결혼해듀오 가격이

조금 더 합리적일 수도 있지만 경제적으로 여유롭다면

냉정하게 말해서 이용을 하고 싶은 곳은

SOOHYUN이지 않을까 싶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런것도 좀 달랐어요.

뭔가 회원의 케어라고나 해야할까요?

아무래도 결혼해듀오는 회원수도 더 많고

전국, 심지어 해외까지 지사가 있다 보니까

매니저도 많지만 회원이 더 많아서 그런지

한명 한명 세세한 관리가 힘들겠죠

 

반면 수현은 회원 한명당 세명의 커플매니저가 담당한답니다.

그러니 엄청 꼼꼼하게 놓치는 부분없이 진행이 될 수 있는거 같아요.

미팅 끝날때마다 바로 피드백 전화와서 어땠냐고

바로 물어보신다고 하더라고요.

 

심지어 미팅 장소 같은것도 호텔로 정해주고

복장까지 신경써주는 진짜 결혼 도우미 한명을

고용한 느낌이라고 후기에 많이 호평이 많더라고요.

 

 

 

성혼률적인 부분으로 말해드리자면

정말 어려운거 같아요. 워낙 두 회사다 실력있고

실제로 부부를 많이 탄생시키는 곳으로 유명하니까요.

수현같은 경우는 81%가 나오고 있더라고요

결혼해듀오도 비슷한 수준이었답니다.

참 선택하기 어렵죠?

 

그래서 실제로 미혼남녀들이 두 곳 중 어디로

가야하는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다는

말을 들었어요.

 

 

 

저도 두 곳중 한 군데에 가입을 한뒤에

활동을 하면서 지금의 남편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그때는 진짜 여기에 가입을 해도 되나 망설였지만

지금 생각하면 정말 잘한 선택인거 같아요.

 

어디에 가입을 했는지 궁금하실수도 있지만

말하지 않겠습니다. 괜히 제가 말씀드리면

그 곳밖에 생각이 안날 수도 있으니 말이죠

 

하지만 확실한 건 두 곳 다 훌륭한 곳이니

어디를 선택하더라도 후회없으실거에요 ㅎㅎ

 

두 곳 가격 계산해보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