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대구결혼정보회사 믿을 수 있었던 곳

요즘 서울은 4단계까지 올라갔더라고요?

대구도 이제는 10시까지 영업제한이 걸려서 이 놈의 바이러스

끝날 듯 안 끝나는게 정말 가끔씩 열이 저절로 받을 수 밖에 없네요..

특히 대한민국 미혼남녀들은 혼인을 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사람들을 다양하게 만나야하는데 상황이 이렇다보니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건 거의 불가능에 가까워져버렸네요

그래서인지 요즘은 다양한 매체나 신선한 방법 여러가지 생기더라구요?

제 주변에만 하더라도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여러 사람들을

만나는 분이 있는데 그런건 두터운 신뢰가 쌓여서 진지한 관계로

발전하기 힘들다는게 좀 한계가 있는거 같아요.

저도 이런게 혹하기는 했어요 솔로로 지낸지가 오래되었고

주변에 사람이 정말 없다보니 외로움이 물밀듯이 밀려오더라고요

그래도 진지한 관계를 원하는 저로써는 아쉬운 부분들이 조금 있어서

시도를 해보지는 않았답니다.

나이가 들면서 이제는 가정을 꾸려 안정적으로 지내고 싶다는 생각이나

욕구가 커졌고 제대로된 제 배우자를 찾고싶다는 니즈가 상당히 강한 상황이었으니 말이죠.

심지어 전 어릴적부터 빨리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강하게

가지고 있어서 그 동안 했던 수많은 연애에서 어 괜찮다 싶으면

다 물어봤지만 다들 부담스러운 눈치를 보이더라고요.

그렇게 헤어지고 만나고 이제는 계속 솔로로 지내온지

몇 년 째 이렇게 계속 누군가 먼저 다가오는걸 기다리고 있기만 하다간

평생 혼자 늙어서 죽을거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자

두려움이 확 느껴지더라고요?

그 길로 바로 대구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고

몇 군데 서칭을 해본 곳을 찾아가기로 했어요.

그 중에서 얼마전 상담을 받았던 평도 괜찮고 성혼률도 꽤 높은 곳 한 곳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하지만 제가 알고있는 정보가 딱히 많지는 않다보니

역시 처음에는 인터넷을 통해서 이런 저런 후기들을 읽으면서

어디가 괜찮을지 확인을 하고 정보를 찾아봤답니다.

공통적으로 좋은 평이 있는 곳 중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이 마음에 들었어요

되게 체계적으로 시스템이 잡혀있는 규모가 꽤 큰 곳이면서도

섬세하게 꼼꼼하게 사람을 소개시켜주려고 노력한다는 평이 유독 많아서

잘 모르는 저도 호기심이 가더라구요

실제로 여기서 아내분을 만났다는 후기를 봤을 때는

정말 극도의 외로움과 호기심이 만나서 바로 상담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는 계기가 되었어요

연애는 호감만으로 할 수 있지만 혼인은 인생이 달린 문제이기도 하고

양 집안이 합쳐지는 중요하고 까다로운 문제라는 말을 많이 하잖아요

그런 인식이 저도 강하게 박혀 있던걸까요?

서로 좋아하는 감정만 있으면 끝 아닌가? 라고 생각했던

낭만 가득한 저도 어느새 조건이나 직업적인 부분을

엄청 많이 꼼꼼하게 살펴보고 있더라고요

솔직히 제 자신이 저를 봤을 때에도 조건이나

스펙, 경제력같은 부분에서 누군가에게 뒤 떨어진다고

생각을 안하다보니 저와 비슷한 정도로 이루려고 노력하는

그리고 이룬 분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있었던거 같아요

그래서 nobless soohyun이 추구하는 상위 1%의 만남이라는

문구가 눈에 유독 띄었고 제 마음에 더 와닿았나봐요.

실제로 그런 사람들만 있는건 아니었겠지만 그래도 유독,

우리나라에서 가장 직업적인 면은 뛰어난 회원들이 많다고 하길래

설득이 더 잘되었던 감도 있지는 않을까 싶네요.

실제로 가입을 하기에 받는 조건도 까다로워서 대구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기 위해서 요구하는 여러 서류 인증을 통과해야만 회원으로

활동을 할 수 있는 구조여서 솔직히 귀찮았답니다.

그래도 안심하고 만날 수 있도록 나름 안전장치를 마련을 해놓은거니

이것도 괜찮겠다는 느낌은 받을 수 있었어요

이 정도로 꼼꼼하게 확인하면 대체 어느정도로 직업이나

능력이 뛰어난 사람들이 가입을 하는거길래

이렇게 섬세하게 확인을 하나 생각이 들 수도 있잖아요?

뭐 전문직이 가장 많은 곳이라고 말하면 딱 적당한 표현일거 같네요

저도 나름 사짜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서 저와 같은

의료계에 종사를 하는 분이면 너무나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왠지 말도 잘통하고 공감대도 많을거 같은 느낌이 들었고

힘든일이 있으면 의지를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

이 감정이 가장 크고 강했던거 같아요.

그래서 애초에 이런 부분들에 있어서 가입전에 과감하게 말씀을 드리고

제가 이성을 볼 때 어떤 취향을 가지고있는지도 알려드리고 꼼꼼하게

상담을 하고 나서 가입을 진행했답니다.

기계나 등급표를 사용한 매칭이 아니고 자신들이 직접 매칭을 하고

사람을 소개시켜준다고 말씀을 하시더니 그 말이 딱 맞았던거 같아요

100% 만족은 아니지만 그만큼 부합하는 분이

첫 미팅 부터 나왔답니다. 점점 이렇게 제 이상형과 근접한

사람이 나오다보니 점점 기대감이 커지는거있죠?

담당 매니저분이랑 미팅 끝날 때 마다 아쉬웠던 점,

보완했으면 하는 점 등등 물어보셔서 매일 통화하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했는데 정말 회원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관리도 뛰어나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답니다.

처음에 대구결혼정보회사에 상담을 하러 갔을 때에도

불편하지 않고 긴장을 풀어주면서 편하게 대화를 해주는 모습에

이끌려서 가입을 한건데 제가 사람보는 눈이 썩 나쁘지 않구나 생각을

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어요

되게 섬세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던 계기가 바로

미팅 장소를 호텔로 딱 잡아주는걸 보고 이 정도면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을 했던거죠. 이런 사소한게 은근히 신경쓰이고

고민을 하게 되는 요소인데 덕분에 편하게 상대방에게만 집중 할 수 있었답니다.

직업적인 요소 말고도 제가 대구결혼정보회사에 가입을 하면서

바랬던 점 중 하나가 예의가 바른 분이었으면 좋겠다라고 내심 생각을 했었어요

오 그런데 마침 딱 상대방 분이 딱 이런 느낌이어서 되게 꾸준히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게 아닐까 싶어요.

그래도 이상형을 찾는것도 어느정도 맞지만

저와 평생을 함께할 사람을 찾고 있는것도 중요한 부분이었기 때문에

좀 더 고려를 해서 더 꼼꼼하게 찾아봤답니다.

대구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해서 사람을 만났을 때 장점이 자연스러운

만남보다 뛰어난 부분도 있었답니다. 결정적으로 서로 알아가면서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되는 감정소모 적인 부분이 없었다는거!

제가 원하는 사람 이상형에 가까운 분을 소개시켜주니

공감대도 많고 어색함이 없더라구요. 더군다나 제가 처음에

바로 요구를 했던 것 처럼 직업적인 부분도 비슷한 사람으로

소개를 시켜주니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딱히 감정적으로 크게 소모하지 않고 만남을

이어 가는 것도 가능하고 결혼이라는 이해 관계가 맞아 목표가 비슷해서 싸움이

일어나거나 섭섭할 일이 적었어요.

일대일로 만나는 게 지겹고 부담스럽다고 생각을 하신다면 따로 파티에 참여를 해서

편안한 마음으로 자연스럽게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서 대화도 나누고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제한적인 공간에서 만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어요.

저도 이용해보니 확실히 부담 없이 갈 수 있어서 즐길 수 있었네요.

(하지만 지금은...ㅠㅠ)

종교를 서로 맞추거나 혹은 직업이나 외모 성격에 대한 부분들을 매니저에게 미리

알려서 어느 정도 맞는 사람이 나오니 불만을 가질 부분이 없고

재고 따질 필요가 없이 느낌만으로 사람을 선택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나이가 들수록 저도 모르게 사람을 분석하고 새로운 분들을 만나고 집에 오면 피곤했는데

이제는 그런 과정들을 겪지 않아도 되니 만족하실 거예요.

처음에는 저도 대구결혼정보회사에 대해서

편견을 하고 있었고 사랑 없는 결혼일 거라고 지레짐작을 했어요.

그런데 몇 번의 만나다 보니 오히려 외부에서 만난 사람보다 조건 없이 사람을

보게 되니 진정으로 끌리는 사람을 선택하게 되네요.

긴 시간 동안 함께할 사람을 찾는데 이 정도 시간과 비용은 충분하게 투자할만하고

대구결혼정보회사가 오히려 지금 나이대엔 장점인듯 하기도 해요

지금 만나는 사람과도 집안이나 직업이

비슷해서 서로 싸울 일도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어요.

서로 배려하고 생각해주는 마음이 자동으로

샘 솟을 정도로 서로 여유가 있을 정도예요.

대구결혼정보회사에 간 이후로 주변에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요즘은 어디서 그렇게

잘 맞는 사람을 만났는지 주변에서 알려달라 할 정도라서 뿌듯해요.

신뢰도 가고 제가 원하는 조건에 맞춘 분들을

만나서 서로 끌리는지만 보면 되니 이만큼 간편하고 정확한 방법은 없는듯해요.

인생의 배우자를 만나고 싶으시다면 늦지 않도록 시작해보세요.

가입이 조금까다롭긴한데 그만큼 퀄리티가 보장이 되어

있으니깐 충분히 만족하실 거예요

이제 어렵게 연애하시고 시간을 낭비하는 것보다 원하시는 분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이용해보세요.

가입비 계산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