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연애

전 여자친구 꿈 분명 잊었는데...

전 여자친구 꿈

가끔씩 그런 날 있잖아요?

이별 후에 너무나도 잘 살고 있음에도

갑자기 뜬금없이 전 여자친구 꿈을 꿔서

싱숭생숭하고 괜히 찝찝한 감정이 드는 그런 날 말이에요

분명 생각나는건 아닌데 어쩔 수 없이

찝찝하고 최소한 그런 꿈을 꾼 날에는

괜히 예전에 함게 했던 추억들이 생각나기 마련이죠

그래서 오늘은 전 여자친구 꿈 해몽을 준비했습니다.

(뭐 절대 제가 꿈에 전 여자친구가 나와서 쓰는 포스팅은 아님.)

우연히 길에서 마주치는 꿈

당황스럽죠? 네 꿈이지만

괜히 당황스럽고 반갑기도 하면서 이게 뭔가 싶을 상황인데요

그런데 의외로 현재 연인과 관련이 있는 꿈이라고 해요

지금 만나는 사람이 바람이 날 수도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대화를 같이 나누는 꿈

그 동안 하고 싶었던 말이 많았다면

오히려 후련할 수 있을거 같은 꿈인데요

주로 그리움과 미련이 남아 있는 사람들이

꾸게 되는 전 여자친구 꿈이라고해요

왜냐? 미련이 그대로 꿈에 투영되서 나오는게

이 꿈이거든요

나도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

> 미래배우자 얼굴 Test <

함께 잠자리를 가지는 꿈

흠.. 이건 되게 의외로 좋은 뜻을 내포하고 있는

길몽에 속하는데요 지금까지 해오던 일이 술술

풀려 성공적인 결과를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울고 있는 전 여자친구 꿈

으악.. 아무리 안좋게 헤어졌어도

마음이 아프고 찝찝할 수 있는 꿈인데요

이 또한 내가 가지고 있는 그리움과 미련이

그대로 꿈에 나타나는 거라고 해요

전 여자친구가 죽는 꿈

이 또한 찝찝함이 극에 달할 수 밖에 없는 꿈...

하지만 내 재산에 큰 이득을 얻게 될 꿈이라고 하니

이거 좋아해도 되는걸까요?

전 여자친구와 포옹하는 꿈

의외로 이별의 상처를 덤덤하게 이겨내며

곧 다른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옴을

의미하고 있답니다. 아마 좋은 인연을

기대해봐도 좋겠네요

다시 사귀는 꿈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아침에 일어나면

현타오기 딱 좋은 꿈이네요

한번씩은 이별 후에 이런 꿈 다 꿔본적 있으시잖아요?

오히려 정리가 깔끔하게 잘 되고 있음을

의미하고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키스하는 꿈

미련이 깊게 남아 꾸게되는 전 여자친구 꿈인데요

싱글일 경우에도 커플일 경우에도 그 사람에게

미련을 아직 전부 다 버리지 못하고 있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전 여자친구 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생각보다 별 내용 없죠? 지금 찝찝하고 생각나더라도

꿈은 꿈일 뿐입니다.

전 여자친구는 잘 살고 있으니

미련 빨리 버리는게 현명 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