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포대 동해횟집!! 입에서 사르르 녹네 으어어

지난 주말에 친구가 바다가 보고 싶다 해서

그냥 무작정 생각나는 데가 동해 밖에 없어서 강릉으로 가는 버스를 탔어요!

요즘 버스는 엄청 잘 돼 있더라고요? 프리미엄 버스?? 꼭 비행기 비즈니스석 같아서

내리기가 싫었어요....

 

 

 

일단 강릉 하면 경포대니까 경포대로 갔죠

오랜만에 여행 오니까 기분이 업 되는 거 있죠ㅎㅎㅎ

바다도 보고 기분이 좋아져 있는데

막상 이게 시간이 좀 지나니까 할 게 별로 없는 거예요

그래서 이왕 바다에 온 거 회를 먹어야 할 거 같아서

횟집이 엄청 많은데 계속 여기로 오라고 한 20명이 넘는 분들이 그러셔서

한 군데 골라서 들어갔죠

 

 

 

운이 좋게 잘 골랐는지 회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회에 소주.. 를 하고 싶었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회만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입안에서 사르르....

 

 

 

횟집 하면 역시 스씨다시죠 크.....

횟집 스끼다시 맛은 왜 다른 곳에서는 안 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고 그날 저녁에 다시 집 간 건 비밀....

경포대 동해횟집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