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의선숲길 맥주집 에일크루 엄청 인테리어가 이쁜곳!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 저녁에도 야외 테라스 있는곳을 찾게 되네요

딱 이럴때 산책하기 좋은 날씨죠 

그래서 요즘 핫하다는 경의선 숲길을 갔어요 

길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딱 여름에 산책하기 좋은 곳!!

걷다가 맥주가 생각나서 맥주를 마시러 들어갔어요!

엄청 이쁜 가게가 있더라구요

경의선 숲길을 옮겨논 느낌..?

저는 블루문을 좋아해서 블루문.....

블루문 너무 맛있어요♥

글라스에 맥주를 따라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꼭 외국온 느낌???

약간 유럽에 펍같은 느낌이 나면서 날씨까지 완벽하니까 

기분이 너무 좋아서 말을 엄청 많이 했던거 같네요..

 

 

 

이 이후에는 너무 과음을 해서 그런지 기억이 잘.......

경의선 숲길 걷다가 맥주 생각나면 에일크루 가보세요

분위기도 좋고 수제맥주도 맛있더라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