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홍대 통큰갈비!!! 가성비 갑

안녕하세요 연휴가 끝나니까 시들시들하네요...

즐겁고 행복했는데......

그립네요 ㅠㅠ

이번주말에 홍대에서 뭘 먹지... 하다가

갈비를 먹자!! 하고 갈비를 먹으러 통근갈비를 갔어요

 

 

 

 

사실 많이 먹지도 못하고 해서

무한리필은 잘 안가려 하는데 양념갈비는 궁금해서 

한번 가보자 라는 심정으로 들어 갔어요

어..? 그런데 양념이라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고기질 많이 따지는 저도 잘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계란찜이 대박......

치즈 흘러내리는거 봐요....

 

역시 고기엔 후식으로 냉면이죠?

이거 안먹으면 찝찝해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에 맥주먹으러 가고 깔끔하게 집갔네요 ㅎㅎㅎ

상상만해도 행복 했는데ㅠㅠ

주말까지 다들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