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결혼정보회사비용 하나도 아깝지 않은 곳!

다들 명절 잘 보내셨나요? 
새해가 다시 밝아버리면서 한살을 더 먹었는데
썩 기분이 좋지만은 않네요? 예전이야 나이가 한살 더 먹어도
어린 나이니까 그렇게 신경을 많이 쓰지는 않았는데
이제는.. 어후 한살한살 먹어갈때 마다 세월의 무상함을 매일매일 체감하고 있습니다
신정때 저는 더 늦기 전에 결혼을 하기 위해서 결정사를 다녀왔거든요
갑작스레 이게 뭔소리인가 싶죠? 이번 연말때 친구들이랑 파티하면서
결혼이야기가 나와서 결혼정보회사비용부터 이것 저것 이야기 하고
바로  찾아갔어요 실행력 대박이죠????




다른 사람이 저한테 결혼정보회사를 알려줬다면 결혼정보회사비용이 아까워서
거들떠도 안봤겠지만 정말 친한친구고 또 결혼까지 한 경험을 바탕으로 추천을 해주는거니
믿을수밖에요 이 친구가 정말 연애 경험도 없고 일만 하던 친구여서
결혼을 생각도 못했는데 어느날 갑자기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소개를 시켜줘서
와 신기하다라고 놀라던 때가 엊그게 같은데 결혼까지 한다고 하니
다들 그 당시에는 엄청나게 화들짝 놀랐던 기억이 있거든요




심지어 저는 그 신랑또한 본적이 있으니까 그런 괜찮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면 결혼정보회사비용쯤은 아깝지 않겠다는 생각을
하고 찾아갔던거죠 처음에 찾아갈때는 겁이 나고 워낙 생소한 곳이니
혼자는 못가겠어서 친구보고 같이가달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워낙 겁이 많아서 그리고 친구를 담당해주셨던 매니저분과도
소개시켜준다고 친구도 적극적이더라구요 제가 조금 답답했나봐요....



그렇게 친구가 알려준 회사는 노블레스수현이라는 곳이었는데요
결혼정보회사비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이난
유명한 곳이었어요 그도 그럴것이 친구가 엄청 짠돌이인데
그 비싼 결혼정보회사비용을 내고 가입을 할 정도면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 거죠
저도 근데 딱 상담을 받다보니 왜 그랬는지 이해가 바로 가더라구요



우선 가성비가 좋은게 미팅 횟수에 제한을 딱히 두고 있지 않아요
다른 회사는 몇회에 얼마 이런식으로 제한을 두고 가입을 받던데
수현은 그런게 없더라구요 그냥 원하는 사람을 찾을수 있을때 까지!
단 가입기간 내에죠 이거 엄청 나지 않나요?! 회사입장에서는 남는것이
있을까 싶지만 그 덕분에 성혼률이 엄청나게 올라갔다는 소문이.,.ㅎㅎㅎㅎ
친구도 한 4개월 동안 미팅을 6번을 했었는데 아 이사람이다!!라고
딱 꽂히는 사람이 없었대요 하지만 7번쨰에 지금의 신랑을 만난거죠
아마 다른 회사였으면 추가 결혼정보회사비용을 내야했을거고
친구는 포기했을수도 있죠 아니 다른곳은 10번을 해도 이상형을 못찾았을 수도 있겠죠?



친구 말을 듣고 보니 엄청 끌리더라구요
또 결혼정보회사비용이 아까울수도 있지만 친구는 오히려 그 덕분에 비용 절감도 되었어요
왜냐?! 결혼 준비 비용이 엄청 절감 됐다고 하더라구요 수현에서 결혼을 하고 나서도
준비 하는 과정을 도와준다고해요 웨딩홀, 드레스 등등 제휴를 맺은 업체에서
하면 할인이 많이 돼서 그 덕을 많이 보고 싼곳에서 했다고 하더라구요
엄청 자상하고 세심하죠? 보통 결혼을 시키면 끝일거 같은데 세심한 관리에 감동...


저도 가입한지 딱 이틀 되었는데 이제는 제발!!!
정말 제발!!! 길고긴 솔로생활 청산하고 좋은 인연 만나서
친구들처럼 이쁘고 행복한 가정 꾸리는게 어느새 소원이 된거 같네요
목표는 올해 안에 결혼이에요 ㅎㅎㅎㅎㅎㅎ
저 같이 결혼이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서 홈페이지에서
결혼정보회사비용 TEST 링크 가져오니 해보세요!

 

 

 

> 나만의 노블레스 가입비 TEST <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