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결혼정보회사듀오 그리고 수현 비교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갑자기 따뜻해졌네요?

그리고 저에게 날씨보다 따뜻한 소식이 하나 있어요
아주 따끈따끈한 저의 결혼!!!! ㅎㅎㅎㅎ 드디어 결혼한답니다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회사를 통해서 가입을 한다고 말을 하면 약간
시선이 나이 많고 결혼 못한 사람만 가입을 하는데 아냐?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근데 제가 직접 이용해 봤잖아요? 가지고 있는 편견보다
훨씬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결정사에 대해서 애기해드릴까 해요



저는 두군데를 이용했는데요 보통 한군데만 이용하지만
전 둘다 가입을 했답니다 ㅎㅎㅎ 한군데 했다가
안돼서 다른곳으로 가입을 한 케이스에요
처음에는 결혼정보회사 듀오 그리고 수현을 가입을 했는데요
둘 중에 어디가 더 좋고 뛰어나서 결혼을 할 수 있었던게 아니라
둘다 정말 좋았고 만족을 했는데 그저 운이 조금 더 따른거라고 봐요
제가 둘 다 이용해본 고객으로써 두 곳중 고민 하시는 분들을 위해
 두 회사를 비교 분석 해볼까 해요!!



우선 결혼정보회사 듀오를 먼저 찾아간 이유는
뭐 제일 먼저 생각나는 회사였던게 제일 큰 거 같아요
누가봐도 제일 먼저 생각나는 회사니까요
역시 큰 회사 답게 확실히 체계적이더라구요
가입이 무난하게 되었고 뭐든지 간편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정말 편했던 기억이 나요 또 지사도 여러군데 있어서
접근성도 좋구요


하지만!!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 성혼에 실패했던 이유는
딱 세번으로 정해진 미팅이 발목을 잡았던거 같아요
전 좀 눈이 높고 까다로운 편이라서 세번으로는 부족했던게 아닐까 싶은데요
느낌이 오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다 나쁘지는 않은데
딱 뭔가 심장에 꽂히는 무언가가 없다고 해야하나?
그러다 보니 세번의 미팅횟수가 모두 끝나버렸구 결국은
성혼을 못한채 발걸음을 돌렸어요



그렇게 결혼정보회사 듀오를 뒤로 하고
찾아간 곳이 바로 노블레스 수현!!!! 듀오랑은 전혀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듀오는 가입이 간편하고 편리한 느낌이었다면 수현은 깐깐하고 까다롭고
상류층회사라서 그런지 조건도 아무나 가입을 할 수 있는 곳이 아니었어요
신원 인증도 어찌나 까다롭던지... 그래도 다른 사람들도 그런 과정을 거쳐서
가입을 한다는 거니까 그나마 위로가 되더라구요??? 확실히 믿을 만한 사람들이
가입을 하고 조건도 듀오보다는 좋더라구요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는 성혼을 못했잖아요??
수현에서도 못할뻔 했으나.... 수현의 성혼중심제 덕분에 할 수 있었어요
수현은 듀오와 달리 미팅 횟수에 제한이 없어요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 때까지 미팅이 진행되어서 만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수현에서도 까다로운 저 답게 한 다섯번은 미팅을 했던거 같아요
만약 다른 회사였으면은?? 횟수에 제한이 있어서 성혼까지 가지 못했을 거에요 



물론 두 회사 다 장점 단점이 극명하지만
자신한테 맞는 회사를 선택하는게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수현에서 실패하고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 성공 하시는 분들도 많으니까요
선택에 조금 도움 되시라고 가입비 테스트 링크 올려두고 갑니다~~






> 가입비 비교해보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