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나눔 이벤트 당첨률 100% 받아가세요 #참여방법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나눔 이벤트 당첨률 100% 받아가세요 #참여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꿀팁 하나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거 진짜 은근 많이 쓰게 되잖아요

또 귀여워서 얼마 안하니까 하나 또 사고 그게 쌓이고 쌓이다보니

치킨 한두마리 금액으로 돌아오더라구요 또 심지어

한두달 지나면 질려서 안쓰게 되니까 너무 아까운거 있죠

 

 

그래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나

고민을 하다가 카카오톡 무로 이모티콘 이벤트를 들고왔습니다!

생각보다 공짜로 이모티콘을 주는 곳이 많더라구요?

그 중에 하나 제일 간단한 곳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우선 수현이라는 곳에서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나눔 이벤트를 하는건데요 이거 엄청 간단해서 신청도 쉬워요

그리고 제일 궁금할 이모티콘은 어떤걸 주는건지 알려드릴께요

너와 짤의 연결고리를 주는데 이거 은근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추첨을 통해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준다는데 제발 저도 됐으면...

 

 

자 그럼 본격적으로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받는법 알려드릴께요

하단의 이벤트 신청 링크를 클릭한 뒤에 노블레스 수현과 플러스 친구 맺은뒤

1:1 채팅으로 이름과 전화번호를 전송하면 끝인데요 참 쉽죠??

 

하지만 유의 사항도 있다고 해요

친구 추가 여부, 채팅 확인 후 일괄 발송이 되기 때문에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한 2~3일? 그 중에 친구 끊으면

안준다고 하니.. 조금 기다려야겠죠???

 

자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참여 링크 남기고 갑니다!

 

▼▼▼▼▼▼▼▼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이벤트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