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카톡 무료 이모티콘 이벤트 100% 당첨이라고 하네요~ 받아가세요!

카톡 무료 이모티콘 이벤트 100% 당첨이라고 하네요~ 받아가세요!

 

 

카톡 이모티콘 많이들 쓰시죠?

저도 친구들이나 지인이랑 연락할때 가끔씩 쓰고는 하는데

요즘 보면 너무 귀여운게 많아서 하나씩 사게 되더라고요

근데 이게 쌓이다보니까 꽤 비싸지는거 있죠....?

 

 

그래서 인터넷 뒤지다가 카톡 무료 이모티콘을 발견하고

신청했는데 진짜 주더라고요 ㅋㅋㅋㅋㅋ

회원님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거 같아 글 남깁니다

 

 

일단 5월 카톡 무료 이모티콘 이벤트 신청만 하면

100%증정이라고 하네요 더군다나 스벅 기프티콘까지 추첨해서 준다고 하니

개이득 아닌가요? ㅎㅎㅎㅎㅎㅎㅎ

 

일단 여기서 증정하는 카톡 무료 이모티콘은

너와 짤의 연결고리 이모티콘이에요

저도 받아서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

은근 병맛이라 친구 놀릴때 쓰기도 좋고요

 

 

그럼 5월 카톡 무료 이모티콘 이벤트 참여방법 알려드릴께요!

일단 하단의 이벤트 신청 링크를 클릭한뒤

노블레스 수현과 플러스 친구 맺기! 그뒤에 1:1 채팅으로

이름과 전화번호를 전송하면 끝인데요 참 쉽쥬??

 

하지만 여기서 유의사항!

친구 추가 및 채팅 확인을 한 뒤 일괄적으로 상품이 발송되기 떄문에

조금 기다려야 오더라고요 그러니 중간에 친구 끊으면 안될거 같네요

또 최초 참여자만 참여가 가능해서 전 이제 끝...ㅠㅠ

 

자 그럼 카톡 무료 이모티콘 이벤트 신청해볼까요?

 

▼▼▼▼▼▼▼▼ 카톡 무료 이모티콘 이벤트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