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결혼정보회사순위 철저하게 따져서

 

 

언제 이렇게 시간이 빠르게 흘러 가버렸는지 아직도

고등학교 졸업할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제 나이도 앞자리가

3으로 바뀌었더라고요. 특히 20대 중반부터 지금까지 정말 쏜살 같이

순간 순간이 흘러가버린거 같아요. 그만큼 열심히 살았다는 증거 같아서

괜시리 뿌듯하기도 하네요.

특히 요즘은 조카 보는 낙에 매일매일 누나의 집으로 달려가고 있답니다.

보고 있으면 귀엽고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기는 하는데 정말 힘들더라고요

주말마다 쉬는 날에 애들 보고 있으면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고 말이죠.

일할 때도 이렇게까지 시간이 빨리 가진 않았는데 정말 신기한거 같아요.

저는 예전부터 아이들을 좋아하고 관심이 많아

어렸을때 베이비 시터, 키즈카페 알바도 해본적이 있을 정도로

애들에 대해서는 잘 아는 편이에요.

그래서인지 이제 막 초보 아빠가 된 제 또래 지인들에게

아이 관련된 문제에 대해 질문을 많이 받고 있답니다.

특히 어렸을때 매일 보던 주변인들이 15년 지기인데

많이 피곤하고 아직은 서툴다보니 저한테 연락을 많이하면서 물어보더라고요.

오래 된 사람들 중 대부분은 장가를 갔고 아닌 아이들도

거의 연인이 있어 날짜만 잡으면 되는 상황인데 정말 같은 남자가 봐도

괜찮고 성실하고 신랑감으로는 최고라고 생각했던 지인 한명이 아이러니 하게도

연인도 없고 딱히 누군가와 같이 살고 싶다는 욕심이 없어보이더라고요.

나중에 따로 이야기를 나눠봐야겠다 싶었는데 마침 또 타이밍 좋게

둘이서 술 한잔하자길래 진지하고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대화를 나누어보니 최근에 생각이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그러면서 요즘 진짜 고민하는 부분이 있는데 다 같이 있을때 말하기는 민망하고

가장 믿음직한 (정말입니다.) 저에게 물어보고 싶었다며

최근에 외롭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고

주변에서 만나서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기에는 나이가 있어 고민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결정사를 알아보고 있다고 말을 했어요.

근데 그런 곳이 한두 군데가 아니고 특히 요즘 같은 시기에는

엄청 많아졌다며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라고 고르기 정말 어려웠나봐요.

솔직히 말하기 전까지만 해도 고민을 많이했지만 털어놓고 싶은 마음이 있었나봐요.

그래서 그 기준이 된 게 결혼정보회사순위라고 해요

이런게 높으면 그래도 꽤 검증된 곳이고 규모도 작은건 아닌거 같으니

일단 제일 높은 곳부터 상담을 받아보려고 했나봐요.

한 곳만 받아보기엔

신중해야 할 문제라서 몇 군데에 이미

상담을 받았고 가입까지 진행이 되어서

첫 만남을 앞두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아직 확신이 없다고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지

잘 모르겠다고 저한테 말하더라고요.

무슨 말을 해주고 싶었으나

이런걸 경험을 해본적이 없으니 뭐 해줄 말이 있을리가 없었죠.

그러면서도 제일 잘나고 주변에서도 꽤 마음에 들어하는

여성분들이 많았는데 때를 놓쳐서 고민을 하다가 결혼정보회사순위를 알아봤다는 게

속상하기도 하면서 한켠으로는 어디에 가입을 했는지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이 아이가 선택한 곳은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데였어요

다른 곳과는 다르게 상류층을 대상으로 운영이 되는 곳이었는데요.

홈페이지에도 대한민국 상위 1%를 위한 만남이라고 컨셉이 명확하게 나와있더라고요.

뭐 의사, 변호사 등등 내로라 할만한 직업군들의 회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고

또 전문직 남자 기준 성혼률이 80%를 넘을 정도로 퀄리티가 높은 곳이라고 했어요

확실히 제가 예전에 알던 결정사와는 이미지가 완전 달라진 기분이 들더라고요

전에 보다 체계도 반듯하게 잡혀있고 모든게 기업 형태로 운영이 되는 기분이랄까요?

그래도 아직은 찝찝한 감이 남아 있어

회원들 신원이 확실히 보장된 곳은 맞는지

거기에 보장되지 않은 사람이 있는지 뭐 이것저것 꼼꼼히 물어봤어요

아무래도 제가 약간 이 친구를 동생처럼 생각하고 있나봐요 ㅋㅋㅋㅋ

아무렴 성인이고 사회에서는 잘나가는 구성원 중 한명인데 말이죠

가입을 하면서 신원인증 과정이 엄청나게 까다로워서

그럴 걱정은 전혀 없다고 해요.

가입하고 싶다고 아무나 받아주는 그런 방식이 아니라

상대방의 직업이 확실한지 학력은 조작 되지는 않았는지

다양한 부분을 공식적인 서류를 하나하나 모두

확인한 후에 가입이 된다고 해요.

 

그 정도로 믿을 수 있는 사람만 회원으로 활동을 하는 곳이라서 자기도 걱정없이

가입을 할 수 있었다고해요. 그냥 고객을 돈으로만 보고 영업을 했다면 마구잡이로

일단 등록 부터 시킬텐데 여기는 엄청 꼼꼼하게 성비까지 관리를 하는거 같다는 말을 하더라고요.

이게 가능한건지에 대해서 좀 의문이 들었지만 실제로 성비가 3년 가까이

거의 남녀 5:5로 균등하게 유지가 되고 있는게 신기했답니다.

일부 영세한 곳들은 한쪽 성별만 너무 회원이 많은 탓에

미팅 진행이 원활하게 되지 않는 곳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 애가 결혼정보회사순위 높은데 우선으로

고른것도 있겠죠. 아무래도 보증이 되어 있는 기업이 더 믿을 만 하니까요.

 

여기에 대표적인 특징이라면 아까 말씀드렸다 싶이

회원들의 수준이 남다르다는 점이 되겠죠.

근데 사실 혼인이라는게 서로 직업만 가지고는 되는게 아니잖아요

흔히들 이런 곳은 외적인 요소, 겉으로 드러나는 조건인 외모나 재력, 직업만

고려해서 매칭이 이루어진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저도 마찬가지였어요.

하지만 요즘은 안그런건지 여기만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Soohyun은 내적인 기계가 미처 신경쓸 수 없는 부분까지 고려해서

주선이 된다고 해요. 다른 회사에는 없는 NCS 감성 매칭

시스템으로 최종 상대를 결정하는데

엄청나게 까다로웠어요. NCS와 성격이나 가치관 등을 파악해

매칭 전문가가 해도 되는지 안 되는지 충분한 상의를 거친 후에 결정된대요

 

이건 저의 생각인데 배우자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성격과 가치관인거 같거든요.

이혼하는 사람들을 보면 가장 흔한 사유가 바로 성격 차이잖아요?

그만큼 중요하고 서로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맞춰나가지 않으면 정상적인 부부 관계를 유지하기 힘들어진다고 생각해요.

연애 할때에도 이런거 맞춰가는데 있어서 감정소모가 엄청나게 많이 일어나잖아요.

이제 나이도 있으니 맞춰 가는 시간도 그런 열정도 부족할떄가 되었으니 이렇게 애초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그런 상대방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 시도, 방법이 될거 같았답니다.

 

만남의 경우 바로 교제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러지 못하면 원하는 반쪽을 만날 때까지

회수와 관계없이 소개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요.

좋은 서비스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만큼 회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려고 CS팀을 운영해 작은 부분까지도 경청해 듣고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해요.

무조건 고객의 처지에서 생각하고 판단한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첫 만남은 5성급 호텔에서 진행된다고 해요.

처음 만나는데 음식점이나 다른 매장에서 만나는 것보단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호텔에서 만남을 가지는 게 더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어서 호텔에서 한다는데 저는 이런게 너무 좋다고 생각이 되었어요.

만남에서 실패하게 되면 왜 그랬는지 원인도 분석해서

피드백으르 주고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게 3명의 전담 매니저가 붙는다고 해요.

기계적인 부분도 있지만 공감도 해주면서 다음에는 실패하지 않도록 해준다는 거 정말 좋은 시스템이네요.

이런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잘 갖춰져 있는 데다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서

우연히 만남이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고 특정 직업을 가진 사람들끼리나 종교를 가진 사람들끼리도 매칭이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지인이 크리스천이라 같은 종교를 믿는 분과 만나고 싶어하는데 추천해줘야겠다 싶었어요.

 

물론 이렇게 결혼정보회사순위를 참고해서 찾아보는것도 좋은방법이지만

정말 자신에게 맞는 곳을 찾는게 더 중요할거 같아요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를 만나실 수 있어요!

제 친구는 조만간 날 잡고 상견례를 하는데 친구처럼 좋은 사람 만나시길 바라요~

> 가입비 슬쩍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