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결혼정보회사 듀오 가입비 아까워해서는

 

결혼정보회사 듀오 가입비 아까워해서는

 

 

 

얼마전에 워크맨 보셨나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유튜브 채널인데요 진짜 장성규 너무 웃기더라고요.

볼때마다 너무 재밌는거 같아요. 그런데 사실 그 동안은

어떤 알바를 하는지 어떤 직업을 체험하는지에 대해서는

별로 관심을 크게 두고 있지는 않았어요.

딱 이번에 하나 빼고요. 바로 결혼정보회사 듀오 편이었는데요.

 

제가 혼자 지낸지가 꽤 되버렸고 적령기도

슬슬 끝나가는데 초조함이 몰려오니까 아무래도

관심있게 보게 되더라고요. 그 때 이후로

듀오를 비롯한 여러 결정사에 상담을 받아보기도 했고 말이죠.

 

 

 

 

그런데 그 날 영상을 보면서는 안보였던 댓글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는거에요. 이제 한 두곳 정도

상담을 받아본적이 있다고 좀 아는척좀 하고 싶었나봐요.

 

워크맨 영상에서 나오는 결호정보회사 듀오 가입비는

200에서 5000까지 다양하게 나와있더라고요

저도 아마 그 전에 이런걸 알아보지 않았다면

비싸다고 똑같이 생각했겠죠

하지만 커플매니저분의 말씀을 듣고 제생각은

180도로 바뀌었답니다

 

 

 

대표적으로 제가 제일 비용을 많이 지출하는

명품백이나 옷, 신발, 차 등등 사실 200? 500?

별로 비싸다고 생각이 안 들잖아요

근데 자기와 평생 같이 살게 될 수도 있는 사람을

소개시켜주는 곳에서는 돈을 아낀다는게 좀 저도

그 말을 듣고 충격 비슷한걸 받게 되더라고요

너무 맞는 말이라고 생각이 들었거든요.

더군다나 업계에서 제일 유명한 결혼정보회사 듀오 가입비가

그 정도라는거에 비싸다고 찡찡대는게 조금 앞뒤가 안맞는거 같더라고요

 

 

 

 

제가 결혼정보회사 듀오 말고도 가입비가 저렴하다고

유명한 곳을 한 두 곳 상담을 해보면서 비교를 해봤는데

그런말 아시죠? 싼게 비지떡이다라는말

네 딱 맞는 말 같아요 ㅋㅋㅋㅋㅋ

 

진짜 형편없는 곳도 많더라고요

괜히 큰 기업이 서비스가 좋다고 사람들이

말을 하는게 아니라는걸 바로 꺠달아 버렸답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말고도 마음에 드는 곳이

있기는 했어요 바로 nobless soohyun이라는 곳이었는데요

여기는 가입비가 더 비싸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근데 뭐 그렇다고 창렬? 이런 느낌까지는 아니었던게

그만큼 서비스나 이런게 더 받을만 했거든요

 

특히 상류층결혼정보회사라고 해서 더 회원들

조건이 좋고 좀 더 가입이 까다로운 느낌이 있었어요.

 

제일 많이 가입을 하는 직업군이 뭐 변호사,

의사 , 약사, 외국계 회사원 등등 다 잘나가는

사람들로 이루어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듀오보다 좀 덜 알려진 면도 있겠죠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장점은 쉬운 접근성인 반면

수현의 장점은 프라이빗하고 스페셜한 회원 구성이라고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사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싼게 비지떡이라고 했죠?

비싼건 돈 값을 한다는 말도 어느정도 해당이 될 수 있는

말일거 같아요. 보통 기계를 이용해서 매칭을 하는

다른 곳들과는 달리 매니저가 3명이나 붙어서

집중 케어를 해주며 손수 하나하나 다 고려를 해서

회원을 매칭해주더라고요.

 

그러다보니 만족도도 높고 기계는 흔히 놓칠 수 있는

섬세한 것들을 하나하나 다 꼼꼼히 신경을 써서

주선이 이루어진다고 해요 그러니 성혼률이 높은건 당연하겠죠?

 

물론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매칭 시스템도

유명하고 성혼률이 꽤 많이 나오더라고요.

확실히 두 곳이 다른 시스템을 각각 대표하는 곳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여기까지 글을 읽다 보면 어느정도 눈치는 채셨겠지만

저는 결혼정보회사 듀오 가입비가 비싼 노블레스 수현

두 곳중에 고민을 하고 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지금 저처럼 이런 결정사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은

이 두 곳은 꼭 비교를 해보셨으면 좋겠네요

 

듀오 , 수현 가입비 표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