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결혼정보업체비용 후회 그만 하고 싶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결혼정보업체 관한 글로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사실 제가 저번부터 글을 쓰면서

생각을 많이 해봤거든요 그런데 역시 결혼정보업체비용이 부담이 살짝 되고

결정하기까지는 언제나 걱정, 불안, 초조 이게 당연한거 같더라구요

명품, 비싼 물건 등등 살때

고민하는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니 그정도 비용이 납득이 됬어요

 

제가 지금 가입을 고민하고 있는 곳은

노블레스수현이랍니다

사실 결혼정보업체비용은 조금 나가는 편이에요

아무래도 상류층이라는 말에 무게감이 실리는 만큼 그런거 같아요

하지만 비싼 비용임에도 제일 끌리는게 되더라구요??

그런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지금부터 그 이유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처음 가입하기로 마음을 먹고 생각 했던게

결혼정보업체비용에 너무 얽메이지 말고 결정을 하자라는거였어요

옷도 싼건 금방 망가지고 그런 느낌이 있잖아요

하물며 의류도 그런데 결혼이라는 인생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결정을 가격에 얽메여서 하고 싶지는 앉았어요

어떻게 보면 평생에 동반자를 찾을 수 있는곳을 가성비를

비교하면서 찾을 생각은 없어서 그랬던거 같아요

하지만 사람이 정말 간사한게 저렇게 멋있게

단단히 마음을 먹었다고 생각을 했음에도 막상 진짜 결혼정보업체비용을 지불할 생각을 하니까

가성비를 비교히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넵 사실 저렇게 멋있게 말하고 그런 생각했다고 말하니까

정말 민망하네요 이 가격이면 백이 하나인데... 라는

생각을 하니까 이제 그때부터 아까워지기 시작했던거 같아요

가방이 결혼을 이길뻔했다고도 볼수 있겠죠?

하지만 노블레스수현과 타 업체를 비교하면

오히려 수현에서 가입을 하는게 결혼정보업체비용이 훨씬 효율적일수도

있을거 같더라구요 다른 곳은 일반적으로 미팅 몇번에 얼마

이런식으로 횟수에 제한을 두고 미팅이나 매칭이 이루어지는 반면

수현은 횟수제한은 없고 계속해서 마음에 드는 사람과 미팅이 가능한

그런 시스템이었어요

 

그러니 미팅횟수에 쫓기지 않고 편하게

미팅 상대방에게 집중할수 있겠더라구요 또 그런다보니

자신이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수 있을때 까지 미팅을 느긋하게

가질수도 있는 장점이 있겠죠? 이런점이 훨씬 더 효율적이게 느껴지고 마음에 들었어요

또 미팅 매칭도 절대 컴퓨터나 등급표를 이용해서 하는게 아닌

매니저님들이 직접 성격, 취미, 직업, 가치관 등등 많은 걸 고려해서 회의를 통해

매칭이 이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미팅을 나가서도

자신과 잘 맞고 공통점도 많은 회원을 만날 확률도 높고 그러다보니

미팅 만족도 또한 긍정적인 대답이 95%가 넘게 나온다고 해요

자연스럽게 성혼률또한 올라가겠죠????

 

결혼정보업체를 가입하는 이유가 결혼을 위해서인데

성혼률이 높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나도 가입을 하면 결혼을 할 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그런 기록이나 통계가 있다보니까 더욱 신뢰가 가고

마음이 끌리는거 같더라구요

 

미팅 매칭이 되면 끝이냐?? 그것도 아니었어요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는거 같은게 미팅 장소도 제휴를 맺은 호텔로 정해서

그곳에서 미팅이 진행이 되요 만나는 장소가 그 미팅의 기억, 이미지를

결정한다고 생각을 하는데 그런 저에게 미팅 장소까지 섬세하게 신경을 써주는 점은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왓어요 정말 말그대로 미팅에만 집중을 하면 되는

그런 섬세한 관리를 해주니 같은 결혼정보업체비용을 내도 조금더 관리 받는 쪽으로

가입을 하고 싶겠죠????

남녀 성비가 안맞아서 미팅이 진행이 힘든곳도 많다고 하는데

수현은 남녀성비가 공교롭게도 딱 50:50으로 반반 맞아떨어져서

그럴일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런 피해사례까지 꼼꼼히 많이 찾아본 저는

걱정을 한시름 덜은 기분이었어요 별로 걱정할게 없다는 느낌도 많이 받았구요

걱정할거라고는 내가 얼마나 미팅을 재밌게 할수 있냐?? 뭐 이정도???

그만큼 장점이 많은 곳이라고 할 수 있죠

여기까지 이야기를 들려드렸는데요

아직도 결혼정보업체비용때문에 고민중인데 경험있으신분들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속 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가입비 미리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