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교통사고 나는 꿈 해몽

교통사고 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잇님들!

가끔가다가 그날 꿈 자리가 좋았다면

괜히 뭔가 좋은 일이 있을거 같고 설레죠

반면 뭔가 안좋은 내용의 꿈을 꿨다면?

하루 종일 찝찝하고 기분이 안 좋잖더라고요

특히 누군가가 다치거나 신변에 안좋은 꿈이라면

더욱 신경쓰이기 마련인데요

그런 꿈 중에서도 하나인 교통사고 내는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해요

왜냐구요? 제가 어제 밤 교통사고 나는 꿈을 꿨거든요

그것도 무려 3번이나요..... 그런 꿈을 꿨더니

하루종일 찜찜한거 있죠? 무슨일 있는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그래서 그런 꿈의 뜻을 한번 알아봤습니다 같이 확인해 볼까요?

 

교통사고 나는 꿈

앞으로 일어날 일상 생활에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다고

경고를 주는 꿈이라고 해요! 앞으로 일상생활 중 불길한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거죠 실제로도 사고가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조심 또 조심!

교통사고 내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큰 변화가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네요

새로운 일에 대해서 받아들일 준비를 해야함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누군가가 죽거나 다치는 꿈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과 관련하여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징조로

연애, 결혼, 건강, 재산과 관련하여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로 내가 죽는 꿈

직장, 단체 등 자신이 속해있는 집단에서

뜻하지 않은 높은 자리를 맡게 되어서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길몽입니다

교통사고로 죽거나 다친 사람을 본 꿈

자신의 주변에 있는 가족, 친구, 지인에게

어떠한 큰일이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오랜만에 안부전화 한 통씩 어떨까요?

교통사고로 경찰서에 잡혀가는 꿈

주변에 좋지 않고 시끄러운 일이나

업무적으로나 대인관계에서나

불편한 상황이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 꿈

현실에서도 꿈에서와 같이 사고가 나거나

몸이 다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특히나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다른 자동차와 정면으로 충돌하는 꿈

다른 차와 정면 충돌하는 굼은

현실에서 자신이 하는일이나 사업이

어떠한 난관에 크게 부딪히게 되어서

큰 손실을 입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과 함께 교통사고 나는 꿈

이는 집안에서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걸 상징하는 꿈입니다

가족과 심한 다툼을 한다거나 누군가 질병에 걸리거나

집안에 있어서 우환이 생길 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조심을 하는게 좋겠죠

타고가던 차가 절벽으로 떨어지는 교통사고 내는 꿈

자신이 운전 하던 차가 절벽으로 떨어지는 꿈은

자신과 매우 밀접하고 친밀한 사람과의 관계가 틀어질 것을

암시하는데요 이로 인해 엄청난 금전적 손실도 입을것이라 해요

교통사고로 자신의 팔이나 다리가 잘리는 꿈

너무나도 끔찍한 꿈인데요

이는 자신에게 팔과 다리와 같은

믿고 의지하는 어떤 사람에게 크게 배신을 당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걸어가다 차에 치이는 꿈

잘 걸어가다 날벼락 처럼 날아온 차에게

치이는 꿈은 현실에서도 뜻하지 않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당분간 기대해도 좋을 만한 일이 생길거 같네요

항상 궁금한 미래배우자 얼굴 Test ◀◀ 클릭!

여기까지 교통사고 내는 꿈 + 교통사고 나는 꿈 해몽을 알아봤는데요

생각보다 좋은 뜻의 길몽이 많죠? 비록 결과가 안좋게 나왔다고 해도

현실에서의 운명은 자신이 만들어가는거니 너무 연연하지 말고

재미로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