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사이코패스편 #혹시 #내주변에도?

연구에 따르면 100명중 한명은 싸이코패스라고 해요
그렇다면 내 주변에도 싸이코 패스가 두 세명씩은 
존재하고 있다는 이야기....?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싸이코 패스를 구분할 수 있는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바로 시작해 볼까요????



Q 01. 두 자매가 있었다
어느날 누군가의 장례식에서 자매는
아주아주 멋진 남자를 만났고 두명 모두 마음에 들었다
너무 잘생기고 매력적인 남자라 그만 서로 질투하고 마는데
한명이 다른 한명을 살해한다 왜그랬을까?

 


자 궁금하시죠?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결과 확인할까요?


A : 그 남자를 독차지 하기 위해 죽였다 (정상)

B : 한명을 죽이면 장례식이 열리고 그러면 남자의 얼굴을
다시 볼 수 있으니까 (싸이코패스)




Q 02. 당신 앞에 자판기가 있다
목이 말라 음료수를 뽑아서 마시려는데
자판기에 음료수에 이름이 적혀있지 않다
그래서 아무거나 뽑아서 마셨는데 음료의 색은?
※음료수캔이 아닌 음료수의 색


싸이코패스의 답 : 투명하다 or 색이 없다 


Q 03. 당신은 연쇄살인범입니다
당신은 창문이 있는 엘리베이터에서만
사람을 칼로 찌르고 도망갑니다 왜 그러는걸까요?


싸이코패스의 답 :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밖에서 지켜보기 위해

 



Q 04. 당신은 도둑이다 어느날 집을 털고 있는데
집주인이 잠에서 깨어나 당신의 얼굴을 보았다
그러고는 당신이 보는 앞에서 잠기지 않는 옷장으로 들어가
숨었다 칼을 쥐고 있는 당신 어떻게 죽일 것인가?


싸이코패스의 답 : 옥장에서 나올때까지 
그앞에서 앚아서 기다리다가 죽인다


Q. 05 산타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남자아이에게 축구공과 자전거를 주었다
근데 전혀 기뻐하지 않는 남자아이
이유는 왜일까?


싸이코패스의 답 : 다리가 없어서


으아..... 제가 본 소름돋는 심리테스트중에
제일 소름이네요 제가 생각한 답이랑 다 빗나가서
더 소름이었던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최초공개) 궁금한 미래배우자 얼굴 TEST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