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랜만에 대학로 나들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일상글을 작성을 하려고 해요

그동안 바빠서 소홀했던거 같아서요ㅎㅎㅎㅎㅎ

 

 

이제 날씨가 많이 추워진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아직은 다닐 만한 정도...?

그래서 이번주 주말에 대학로를 다녀왔어요

진짜 너무 오랜만ㅠㅠ

 

 

연극도 정말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요

이날 본 연극은!!!

그 남자 그여자 !

되게 재밌더라구요 은근 코믹하면서도

귀엽고 ㅎㅎㅎㅎㅎ 

 

생각없이 웃기 좋은 그런 연극????

연극을 보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갑자기 급 매운게 떙겨서 쭈꾸미 먹으러 갔어요

크~~ 쭈삼 

매운거 잘 못먹는데 치즈 까지 뿌려져 있어서

별로 안맵게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집가기엔 섭섭하쥬??

육회에 소주 한잔....이 아니라

몇병을 먹었던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술이 들어가니 추운줄도 모르고

낙산공원까지 산책을 갔다는... 후...

술 기운에 흔들린것좀 보세요

아니면 추워서 몸이 떨린걸수도...?ㅎㅎ

그래도 그 사이로 이쁨이 빡빡 묻어나오지 않나요?

이번 주말도 잘 놀았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