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결혼정보회사 듀오 비용은 얼마?

결혼정보회사 듀오 비용은 얼마?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눈코 뜰새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예비 신부랍니다 당장 7월달에 결혼식인데

코로나 바이러스도 그렇고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그래도 대략 왠만한 결혼식 준비는 다 끝마쳐놓았고

이제 제가 할 수 있는건 컨디션 관리 그리고 코로나바이러스가

빨리 무사히 종식 되기를 바라는거 밖에 없는데요

그래도 좀처럼 마음이 놓이질 않아서 예전 이야기를

끄적여보며 마음을 달래려고 저의 연애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저는 남편을 만난지 정말 얼마 안돼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그만큼 좋은 남자라는 확신도 있었고

서로 결혼에 대한 니즈가 강했기 때문에 이루어질 수 있었던거겠죠

사실 저와 남편은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맺어진 인연이에요

그렇기에 더욱더 빨리 결혼에 골인 할 수 있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오늘 제가 다녀온 결혼정보회사 두곳을 비교해보려고해요

 

저는 두곳을 동시에 이용을 했는데요 하나는 많이들 아시는

결혼정보회사 듀오, 그리고 한곳은 상류층 전문 회사로 유명한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을 이용했어요 두 곳도 워낙 괜찮아서

망설이다가 큰 지출을 감수 하고 둘다 가입을 한건데요

지금 생각해도 후회는 없는거 같아요 그 덕분에 결혼할 수 있었으니까요

 

 

처음에는 당연히 결혼정보회사 듀오에 가입을 했어요

애초에 결정사에 가입을 하려고 마음을 먹었을때부터

듀오에 가입을 하려고 제일 먼저 찾아갔어요 누구나 다 결정사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게 되는 회사니까요 그리고 어디에나

지사가 있어서 접근하기도 편하더라고요 근데 뭔가 제가 욕심이 많아서인지 몰라도

조금 더 프라이빗하고 섬세한 곳에 가입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거 있죠

듀오는 조금 뭔가 접근성이 간편하고 회원수가 많은 대신에

섬세한 면은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다른 회사를 찾아보다가 가입을 하게 된 곳이

듀오와 완전 정 반대의 성격을 띄고 있는 회사 노블레스 수현이에요

듀오가 일반 회사라면 수현은 상류층 회사로 대변이 되는데요

확실히 듀오가 회원도 많고 뭔가 규모가 커서 가입은 쉽지만

수현은 진짜 어찌나 깐깐하게 가입 절차를 보는지

무슨 졸업증명서, 재직 증명서 다 인증을 해야 가입을 시켜주는거 있죠?

그래도 그만큼 회원들 스펙은 확실하더라고요

제일 많은 회원 직업이 무슨 의사, 약사,변호사 등등

전문직이 엄청 많이 보였어요

 

 

대신 조금 가입비가 비싼건 어쩔 수 없다는거....

그리고 결혼정보회사 듀오와의 다른 차별점이라면

미팅 횟수가 무제한이라는점? 듀오는 횟수 3번 이런식으로

프로그램별로 횟수가 정해져있었는데 여기 수현은 횟수가 무제한으로

횟수제한이 전혀 없더라고요 이런 점은 되게 마음에 들었어요 조금 비쌋지만..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갈등이 되었던거 같야요 확 여기도 가입을 해버릴까..?

 

 

결국 둘 다 가입을 해버렸죠 진짜 그 당시에는 잘하는 짓인지

헷갈리고 고민도 많았지만 지금은 후회 없는거 같아요 지금 남편이랑

만나서 너무나도 행복하게 살고 있으니까요 남편이랑 연애할때

남편에게 사실 나 다른 회사도 가입해서 두 곳 이용하고 있었어..라고

수줍게 말하니 엄청 놀라면서 돈 많냐고 놀리더라고요

저같이 두군데를 이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으니까요

 

 

지금 아마 이걸 읽는 분들은 한가지 질문이 생기실거에요

그럼 대체 어디서 만난거야? 정답은!! 안알려드릴겁니다

여러분들의 객관적인 판단에 방해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힌트는 제 남편은 변호사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 결혼정보회사 가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결혼정보회사 듀오 수현 이 두곳은 꼭 상담을 받아보시길바래요

다른 성격을 대표하는 두 회사이니까요 그럼 가입비 계산기랑

상담 신청 링크 남기고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ㅎㅎ

 

가입비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