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새로운 시작을 위해!

추워지는 날씨에 몸도 마음도 자꾸 움츠러드는 요즘인데요

저희 집안에는 훈훈한 분위기와 미소가 사그라들 기미가 없는 요즘입니다!

집안에 축하할 일이 생겨서 글을 조금 적어볼까해요ㅎㅎ

바로 제 동생이 이번에 결혼을 하거든요!!!

첫번째는 아니고 두번째이기는 하지만

그래서 더욱 기쁨이 두배로 다가오는거 같아요

그동안 혼자 외로워하는데 말도 못하고 끙끙 앓고 있는 모습이

내심 언니된 입장으로써 마음도 아프고 안쓰러웠거든요

그런데 어느새 혼자서 알아서 극복하는걸 보고 있자니 너무 기특한거 있죠?

 

이런 이야기를 듣고 있자니 너무 궁금해지잖아요

제가 제일 아끼고 또 아픈 손가락이라고 생각하는 동생의

재혼 스토리가 너무 궁금해서 꼬치꼬치 물어봤어요

내심 부끄러워 하면서도 또 알려주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거 있죠

그런데 동생의 재혼까지의 과정이 엄청 특이하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외로움을 타시는 돌싱분들께도 좀 도움이 될까싶어 동생의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이번에 좋은 소식을 가지고 온 제 동생은

저와 막내동생과는 다르게 혼자 공부머리 챙겨서 태어났던 가장 똑똑하다고 생각한 동생이에요

그러나... 장녀인 저한테 밀리고 아들인 막내한테 밀리면서도

하고싶은 건 스스로 하겠다며 착실하게 공부해서 대학원까지

혼자서 척척 다녀온 그런 아픈손가락이라고 할수 있죠

그런 기특한 아이가 한창 일을 할때 갑자기 몸이 안좋아져서 일을 하기가 힘들어졌던 시기가 있었어요

그때 곁에서 몸조리 도와주고 한껏 예민해진 성질 다 받아줬던 직장 동료가 있었나봐요

힘들때 옆에 있어주는 사람에게 끌리는건 당연하잖아요

오랫동안 옆에 있어줘서 그런지 오래봐온 정때문인지 고마움인지 이정도면

괜찮은사람같다며 결혼했던 사람이 있었죠.

그런데 그 사람 결혼 후에 태도가 바뀌어서 참 속상해했거든요.

부모님도 아이가 없을때 잘 생각해보라며 네 행복이 중요하다 하시며

동생의 이혼을 설득하셔서 동생도 고민 끝에 아프지만 결국 이혼을 선택하게 됐었죠

 

그런 일이 있고서 몇년..이 흐르고

저도 결혼하고 막내도 진지하게 만나는 사람이 생기니 괜히 동생만 어쩌다 혼자인 느낌?

본인은 아닐수도 있지만 제가 볼때는 외로워하는게 보였어요

그게 어찌나 마음이 아프던지.......

부모님도 새로운 사람 만나시길 바라는 눈치시고 동생도 아예 생각이 없는것같지는 않길래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를 찾아서 노블레스 수현에 함께 다녀왔었어요.

물론 회사를 찾아가기전에 지인들한테 소개도 시켜주려고 했는데

역시나 동생이 돌싱인게 부담스러운지 제 지인들은 거절하고 노력을 해봐도 쉽지가 않았어요.

어디서 만나야 동생도 상대방도부담없이 만날 수 있을까 찾아보니까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가 있더라구요.

초혼이 아니니까 또 제 동생 마음 아프게 하기 절대절대 싫으니까

많이 찾아보고 꼼꼼히 확인하고 다녀왔네요.

수현이 그 중에서는 확실히 좋은 후기도 많고 마음에 쏘옥 들더라구요?

동생도 따로 찾아봤었는지 상담받으러 가는 길에서 이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에

대해서 물어보고 자기가 알아본걸 설명하는데

오랜만에 아직도 아기 같은 모습이 남아 있는걸 보니까

그것도 흐뭇하더라구요 나름 설렜나봐요

 

결과적으로 성혼을 하게 됬으니 제 입장에서는

정말 데리고 가기를 잘했다라는 생각에 지금 너무 행복해요

아마 동생이 재혼에 성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시스템은

성혼중심제라는 시스템이 아닐까 싶네요 이게 미팅횟수 제한이 없이

계속 매칭을 해주는 방식인데 아무래도 초혼보다 조금 더 기준이 까다로운

재혼 회원들 입장에서는 이런 방식이 엄청 도움이 되겠죠

제 동생은 4번 정도 미팅을 진행한 끝에

그 중에 마음이 맞는 분을 만났더라구요.

이정도면 괜찮은 사람이다-가 아닌 이 사람이다!! 정도로 마음에 든다고 해요

그런데 이게 정말 그런건지 솔직히 걱정이 조금 되긴 하지만

아무래도 같은 상처를 가지고 있어서 서로 보듬어 주면서 좋은 인연을 만들어갔으면 좋겠어요

둘다 서로 같이 만나면서 행복한 표정과 모습을 보고 있자니

제 동생이 그동안 힘들어 했던걸 다 보상받는거 같아요 요즘 참 행복해 보이네요.

상담을 진행하고 지금의 사람을 만나기까지 여태 못했던 이야기들

동생이랑 허심탄회하게 했네요.

제가 결혼 할 때 쯔음의 과거부터 매제될 그 사람이랑 만나는 과정과 최근까지..

언니인 제가 나서기에 함께 할 수 있었지만서두 큰 용기 낸거라고 말 하더라구요.

맞아요 큰 결심, 큰 용기 냈을거에요

그래서 좋은 회사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었고 본인의 마음에

짐도 덜고 누군가와 함께하는 행복한 미래를 그릴 수 되었지요.

이번 돌아오는 설에는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난

매제와 함꼐 오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제 동생처럼 새로운 만남을 시작하고 싶지만 여러 상황이

부담스럽고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를 몰라 그저 막연한 생각에서

그치시는 분들이 있을까 써보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정말 좋겠어요.

다시는 아픔을 겪지 않을 수 있도록

신중에 신중을 더하는 마음 알아주듯 섬세한 감성매칭과 데이스 코스 선별과

파티 외 활동들 모두 심혈을 기울여서 해주시는걸 옆에서 보는

저도 알 수 있었거든요.

지나간 과거는 잊고 새로운 사랑과 만들 미래를 기대하시는 분들은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에서 상담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하셔도 절대 늦지 않은거잖아요.

우리의 오늘이 가장 아름답고 젊은 날이니까요!

사랑하는 동생! 행복하자♥

가입비 확인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