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결정사후기 제 인생이 바뀐

결정사후기 제 인생이 바뀐




지금껏 여행사를 하다가 그만 이런 시국이 터지는 바람에
정리를 하고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느라 그 동안
정말 바빴어요. 운이 좋았던 걸까요 단번에 붙어버려서
지금은 발령을 이미 받았네요. 사실 전에 사업을 할때에도
하늘이 도운건지 일이 술술 풀리더니 이번에 시험을
준비하면서도 어떻게 큰 어려움 없이 쉽게 통과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주위 사람들도 제가 바로 붙는거 보고 될 사람은
뭘 해도 되는거 같다며 축하를 전해주더라고요.
직업도 이제는 안정적이겠다. 저도 누군가를 의지하면서
제대로 미래를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거있죠?


하지만 그 동안 너무 바쁘고 치열하게 지내서
주위에 이성? 여자? 전혀 하나도 없으니 어디서
어떻게 만나야하는지 이거 정말 답도 안나오더라구요 ㅠ
사실 금전적으로는 그 동안 사업하면서 남 부럽지 않게
자본을 모아놓았고 지금 가지고 있는 직업은
대한민국에서 안정감으로는 둘째 가라면 서러울 정도잖아요

 


이제 진짜 어른들이 하는 말씀처럼 좋은 사람만
만나면 언제든지 결심을 하고 마음의 준비를 할 수 있는
그런 상황이었답니다 하지만 그게 어디 쉽나요
여러가지 상황도 맞아야하고 저와 그 사람의 마음도
맞아야하며 성격적인 부분도 만나다보면 맞아야하는
아주 복잡한 과정이 바로 "결혼"이잖아요.

이런거 재고 따지다가 연애는 언제하고...
참 막막하더라고요. 하지만 될 사람은 된다고 했죠?
최근에 아주 마음에 쏙 드는 진지하게 미래를 함께

그릴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있어요
그 비결?
그걸 소개하고자 결정사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저런걸 고민하다보니까 정말 저의 반쪽을 찾는건
기적이라는 표현이 어색하지 않고 심지어 잘 어울릴만큼
엄청 어려운 확률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래서 정말 절박한 심정으로 아직도 제가
공무원이라는 사실이 어색하지만 인터넷에
정말 잘해주는 공무원결혼업체가 없나
싹 다 뒤져보다가 우연히 한 결정사후기를 보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그냥 호기심으로 결정사후기를
계속 읽어나갔답니다. 그런데 점점 읽고 보고 있다 보니
묘하게 빠져드는거 있죠? 제가 원하는 점과 딱 맞아 떨어진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그냥 인터넷 웹서핑 하다가 우연히 본건데
정말 될놈될이라는 말이 맞는걸 수도 있겠더라고요



뭐 되게 사람을 소개시켜주는 방식이나
친절하고 섬세하게 신경을 써주는 범위까지
제가 원하는 만남과 부합한다는 느낌을 받았고
저도 모르는 사이 이 곳의 정보를 찾아보면서
결정사후기를 확인하고 있더라구요?

그렇게 여러 정보를 찾아보면서 일관되게
좋은 평들이 많아 여기구나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그래서 과감하게 일단 확인을 하고 보자!
생각으로 제 마음에 쏙~ 들어왔던
수현에 상담을 가기로 결정을 하고
방문을 했답니다.


가입은 정말 바로 상담을 간 날에
바로 결정을 했어요. 워낙 제가 요즘 혼인에
대한 니즈가 강하기도 했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어떤 방식으로 또 제가 어떤 사람을 원하는지
하나 하나 대화를 해보니 정말 좋은 사람
찾아 줄 수 있겠구나라는 느낌이 들어서
미루지 않고 바로 가입을 했답니다.



지금까지 고민했는데 괜히 머리쓰면서
이리 저리 재다가 시간만 흘러가겠구나 생각이 들었거든요

우선 최선을 다해서 고객관리에 힘을 쓰고 있다는
인상을 강하게 받아서 가입을 하고 싶은 욕구가
강하게 들었던거 같아요. 결정사후기를 보고
끌렸던것도 그런 이유가 굉장히 크게 작용했거든요.

뭐 대충 컴퓨터 이런걸로 돌려서 사람을 소개시켜 줄 수도 있겠지만
여기는 베테랑 매칭 매니저들이 직접 꼼꼼하게
다 하나하나 챙기고 있더라고요.
이것도 저의 가치관과 일치하는 부분 중 하나였어요.
남녀 사이를 어떻게 기계나 수치에 의존을 하냐! 이런 생각이 강하게 있었거든요

 

 




근데 사실 사람이 직접 하는 일 처리는
허점이 있을 수 밖에 없잖아요. 그래런 잔 실수나
단점을 줄이려고 한명에서 다 하지 않고
회원 한 사람의 관리를 세분의 커플매니저들이
직접 다 하고 있는거라고 해요.
뭐 혹시나 놓칠 수 있는 부분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말이에요
결정사후기에도 이런 좋은 내용이
일관되게 들어가 있더라고요.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 매번 미팅이 끝날때 마다
피드백 전화 하면서 수정 내용이 있으면 바로
반영을 하는 것도 도움이 좀 많이 되는거 같아요.

전 점점 미팅을 거듭하면 거듭할 수록
제가 원하는 사람과 가까워 진다는 인상을
아주 깊게 받았거든요...


이렇게 관리가 되고있다는 느낌을 받으니까
쓴 돈이 별로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뭐든지 이용할때 성의 같은게 중요하잖아요 ㅎㅎㅎ

제가 원하는 조건은 좀 까다롭다면 까다로운
조건이었거든요 직업이나 소득 수준도 그렇고
뭐 취미나 성격? 좀 제가 까다로운 편이거든요
역시 이런걸 업으로 삼고 계신 분들은 다르다고
하나 같이 다 나쁘지 않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결국에는 지금 여자친구를 만날 수 있었고요
이런거 외에도 문화이벤트나 데이트할때 좋은 곳들
제휴도 맺고 도움이 좀 되고 있답니다
진짜 좋은 사람을 만나야된다 하시는 분들은
진짜 이용해도 후회 없으실 거 같아요



뭐 물론 여기 말고도 시스템이
자기한테 맞는다! 싶으면 이용해봐도 괜찮을거 같아요
요즘 연애할때 감정소모 같은것도 많고
할텐데 딱 잘 맞을 수 있는 사람이랑
소개를 시켜주고 혼인에 대한 니즈가 좀 있는 사람들끼리
만나다보니 확실히 좀 서로 진행이 빠른 느낌은 있다고 할까요?

단! 가입을 결정하기 전에
해당 결정사후기는 꼼꼼하게 찾아보고
결정하는걸 추천드릴게요 ㅎㅎ

 

가입비는 얼마??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