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대구결혼정보회사 찐 후기!

대구결혼정보회사 찐 후기!

 


30대에 접어들면서 친구들이 
하나둘씩 시집/장가를 가더군요.
아직은 괜찮겠다고 스스로 
위로를 하며 견뎠지만
한편으론 마음 한구석이 불안하고 
우울한 감정이 절로 들더라고요

근데 웃긴건 그럴수록 눈은 높아지고
사람 보는건 까다로워져서
저와 잘 맞는 이상형이 하루빨리 
나타나 주길 기대하며 나름의 
미래 가족 모습도 상상해 보며
그렇게 시간을 흘려보내고 있었지요.
그냥 가.만.히 말이에요



그렇게 시간은 점점 흘러가고
코로나로 인해 학교 수업은 더 바빠져서 
누군가를 만나는 것도 부담스럽다고 
핑계를 대고 있던 와중에

나이 찬 딸이 집과 학교만 왔다 갔다 하니
부모님이 보시기엔 걱정이 되었나 봐요.
그렇게 성화에 못 이겨 
대구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게 되었어요.

저는 중학교에서 학생을 지도하다 보니 
아이들과 함께하는 일은 참 익숙한데요.
하지만 생활 패턴이 매일 일정한게
반복이 되다 보니
솔직히 좀 두렵기도 했어요.
엄마/ 아빠 심정을 이해하면서도 
제가 과연 잘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더라고요.
워낙 혼자 지낸지 오래됐으니 말이에요



어머니 얘기론 이미 인지도 높고 
지인분 자녀들도 많이 가입시켰던 곳이고 
다들 성공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며
저에게 용기를 주시면서
은근 기대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표정을 딱 보면 알 수 있잖아요

근데 전 그럴 수록 부담감이 커지면서
자신감이 바닥을 치고 있었고
대구결혼정보회사 못가겠다고 해버릴까 수없이 고민했었는데요.

친구한테 제 솔직한 심정을 말하니
언제까지 그렇게 혼자 지낼거냐며
한번 시도라도 해보라는 말을 하더라구요



물론 저도 이곳 대구결혼정보회사가 
서울에서도 워낙 유명하고 
차별화된 곳임을 인지는 하고 있었지만 
그래도 뭐가 다를 게 있겠나 싶어서 
큰 기대는 하지 않았어요.

무엇보다 가입비를 내고 누군가를 
인위적으로 만난다는 게 정말 불편했어요.
일단 걱정을 한가득 안고 뚱한 얼굴로 
찾아가서 상담을 시작했습니다.

오 근데 여기서 반전!
너무나 친절하고 진지하게 저의 이야기를 
귀담아 들어주시는 매니저님 덕분에 
어느 순간 속내를 여과 없이 풀어놓게 되더라고요.
제가 이렇게 말 많은 사람이었나 싶었어요



그 순간부터
제가 가진 대구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선입견이 무너지며
뭔가 설렘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대화를 통해 자신감도 생기고 
만족감이 너무 높아서 신뢰 관계가 형성되니 
낯선 누군가를 만난다는 부담감이 줄어들고
은근 기대가 생기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때부터는 좀 호기심을 보이면서
오히려 적극적으로 임하게 되더라고요

제가 이런걸 꺼려했던게
여기서 만난 사람을 어떻게 뭘 믿고
만날 수 있냐 이런 면도 있었어요

여기 대구결혼정보회사는 이런것도 
꼼꼼히 챙기고 있어서 믿음이 갔어요
신원인증 이런거 확실하게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직업 학력 등 신원에 문제가 없는지 
증명서 확인은 기본이고 허위사실은 없는지 
전담팀이 따로 꼼꼼하게 체크를 한 후 
가입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이것저것 확인하는 것이 어찌나 까다로운지
처음에는 좀 귀찮기도 했지만 
제가 만나게 될 누군가의 신원도 이렇게
확실히 체크를 해준다면 안심이 될 것 같더라고요.

그렇다 보니 제가 만난 분들의 이력도 화려하고 
굉장한 수준의 분들이 많았습니다.

 


물론 저희 부모님이 이것저것 
깐깐하게 요청한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지만 저의 성향과 잘 맞고
저의 직업과 잘 어울리는 훌륭한 분으로 
매칭을 해주셨어요.
어느순간 부터는 저도 자연스럽게 
만남을 즐기고 있더라고요.

 


일반회사와 다른 점이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상대를 만날 때까지 
차별화된 매칭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거예요.
특히 회원들의 결혼관 가치관 성격 등을 분석하고 
컴퓨터 프로그램 기반의 기계적인 매칭이 아닌 
전문가 집단인 커플 매니저의 회의를 통해 
최종 매칭 상대자를 선별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었어요.

그래서 설명하기 힘든 인간적인 세심한 배려가 
미팅을 통해 곳곳에서 흔적을 느낄 수 있었어요.



매니저분들은 미팅이 끝나고 나면 
바로 피드백을 듣고
완벽하게 소통을 해주시는데요. 
이는 다음 미팅에 반영이 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성혼율이 81%가 넘는다는 것이 
어쩌면 당연한 것 같더라고요.




이러한 약속들이 철저하게 이행되고
서비스의 퀄리티도 높아서 여태까지 한 번도 
실망한 적이 없었어요.

세 명의 담당자가
회원 1명을 위해서 연구하고 고민하여 
성격 가치관 스펙 등을 따져 완벽한 매칭을 짜고 있답니다.

모든 노블사가 그런 건 아니지만
대구결혼정보회사 수현은 서비스의 품격이 
남다름을 몸소 경험해 봤기 때문에 
자신 있게 소개해 드릴 수 있어요.

 


아무나 만나고 싶지는 않고 
그렇다고 너무 스펙만을 따지고 싶지도 않았어요.
매니저분들 먼저 조건을 따져가며 매칭을 해주시니
회원들의 만족도 또한 98%라는 높은 수준이 나오는 것 같아요.

처음 대구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할때는 자신감도 없고 막막하기도 했었는데요.
내가 뭐가 부족해서 이렇게 
도움을 받아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누군가를 만난다는 것은 스펙으로만 
이뤄지는 게 아니더라고요.
인연이 될 수 있도록 중간에서 
도움을 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만남이 이뤄지고 신뢰를 바탕으로 
연인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사람과 사람이 만나 
새롭게 가정을 꾸리는 결혼은
인생의 중대사로 손꼽히는 만큼
평생의 반려자를 찾는 데 있어 
고민을 한 분들이 많을 텐데요.
대구결혼정보회사 후기 잘 살펴보시고 
저처럼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랍니다.

 

가입비 간단 산출받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