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번주에는 뭘먹었지..?? 어휴.... #점점 #지방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분이 좋은날이네요 ㅎㅎㅎㅎ

왜냐구요?!?! 당연히 오늘은 금요일이니까요 

불금불금 금요일만 되면 힘이 솟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이번 한주를 정리하는 느낌으로

무엇을 먹었는지 정리를 해볼까해요 

잘먹고 돌아다녔더라구요 ㅎㅎㅎㅎ

지금부터 시작!!

 

 

이번주가 중복이었나요...?

그래서 먹었던 닭한마리 같네요

예전에는 그런거 챙기지를 않았는데

점점 챙기게 되는거 같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부대찌개 집에 가서 먹은 함박스테이크!

오호 기대안하고 갔는데 괜찮더라구요

예상외로 만족한 메뉴였어요 

역시 분식집은 돈가스죠 

항상 돈가스는 평균은 하는거 같애서

애매할때 시키는 메뉴인데

김밥, 쫄면이랑 세트가 있더라구요?

먹다가 배터지는줄 알았습니다

전 원래 짜장 VS 짬뽕 하면 고민도 안하고 짜장을 선택하던

사람이었는데 요즘은 바뀌었어요 짬뽕이 더끌리더라구요

술을 많이 먹어서 그런가..... 

 

 

이렇게 보니까 이번주도 잘먹고 잘살았네요 ㅋㅋㅋㅋㅋ

이제 주말이니 뭐하고 놀지 벌써 설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