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결혼

결혼정보회사 2022 등급표 솔직히 알아봐서






확실히 20대와 30대의 연애는 다를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재고 따지는게 없이 사랑 하나만으로 행복하게 만나는
그 시절과는 달리 이제는 현실적인 문제에 직면을 하게 되니
어쩔 수 없이 이성을 만나면서 이런 저런것들을 신경쓰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제 마음에 들면서 조건까지 괜찮은 남자?
찾기 정말 힘들잖아요 그래서 요즘 결정사가
엄청 뜨고 있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거 같아요!

하지만 결혼정보회사 2022 등급표 같이 안좋은
소문이 많잖아요? 그래서 제가 직접 알아보고
가입까지 한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한답니다



제가 알아본 곳은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회사에요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거에요.
저도 이번에 가입을 하면서 처음 들어봤는데
가연, 듀오와 함께 큰 규모로 손 꼽힌다고 하더라고요?

위치가 딱 신사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는 꽤 어렵지가 않았어요. 엄청 콩닥콩닥 긴장하는
마음으로 찾아갔었는데 생각보다 핑크색이 도는 인테리어와
친절한 매니저님의 이야기, 상담 태도로 너무나도 편하게
제 이야기를 마음껏 하고 올 수 있었답니다!

제 자신도 제가 이렇게 말이 많은 사람인지,
연애사를 처음 만났는데 먼저 적극적으로
풀어놓을 수 있었다는걸 처음 알았어요.
그 정도로 편했다 이런거죠



상담실에서 처음 매니저님을 보자마자
남다른 포스가 느껴지는게 아 정말 베테랑이 맞구나라는
강한 인상이 들었어요. 그러면서도 긴장을 풀어주니
괜히 신뢰가 가더라구요. 대부분 10년 이상의
베테랑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말은 들었는데
뭐가 다르겠어~ 생각을 하고 왔거든요

근데 확실히 다르답니다. 상담을 해보면 느껴져요
그 내공이런게 말이에요. 물어볼건 다 물어보면서도
상대방을 불편하지 않게 하는 능력 그거 정말 쉽지 않은거잖아요



솔직히 전 조건이나 경제력
위주로 상담을 하면서 결혼정보회사 2022 등급표를 매긴다고
생각했어요. 워낙 이런 소문이 많고 한때 그리고 지금까지도
인터넷 상에서 돌아다닐 정도니까 말이에요.

물론! 직업이나 소득 수준도 물어보기는 한답니다.
그런데 그건 여기가 노블사라 가입조건이 까다로워
그 기준에 충족을 하는지 확인을 하기 위해서 물어보는 느낌이랄까?

주로 한 질문은 성격이나 가치관 바라는 이성상 같은
사람의 내면을 위주로 상담이 계속 진행이 되었어요
뭔가 기분이 좋았지만 제가 궁금한건 좀 못참는 성격이거든요
바로 직설적으로 물어보는 편인데 결혼정보회사 2022 등급표에 대해
들은게 하도 많아 궁금한 마음에 대놓고 물어봤답니다.

"결혼정보회사 2022 등급표는요?"



예상과는 정 반대의 반응이 나오더라구요?
엄청 웃으셨어요 매니저님이 이게 들어보니까
요즘은 결혼정보회사 2022 등급표? 그런거 사용하는 곳이
별로 없다고 하더라고요?

아 물론 프로그램으로 대충 돌려서 매칭을 하는 곳이
대부분이긴 하지만 여기는 결혼정보회사 2022 등급표 같은
시스템을 아예 사용하지 않고 치프, 매칭, 상담 이 세명의
매니저님들이 직접 하나하나 다 손수 주선을 하고 있다고
방식을 아주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어요

결론 부터 말씀드리자면 왠만큼
규모가 있는 곳들은 결혼정보회사 2022 등급표를
요즘은 사용하지 않고 있다고 해요



아무래도 결혼정보회사 2022 등급표라고 하면
무언가 내가 평가를 당하는 기분 아니 평가 받는다는게
맞는 표현이죠. 그런게 솔직히 말하자면
썩 유쾌한 기분은 아니잖아요.

그렇게 소개를 받은 인연과 잘된다고 하더라도
성격적인 면에서 과연 잘 맞을까요?
경제력이나 조건, 직업 위주로 맞춘 상대와
성격적인 부분이 고려가 안되어있으니
좀 회의감이 들 수 있잖아요

그럴까봐 SOOHYUN에서는 결혼정보회사 2022 등급표 대신
이런 감성매칭 방식을 고집하고 있다고 해요.
실제로 회원들도 매칭을 나가서 만족률이 95%가
나올 정도로 만족도가 높게 나오고 있다고 하니
어느정도 증명이 된거라고 할 수 있겠죠?

하지만 본인이 어떤 직업군을 만나고 싶다!
이런건 당연히 고려를 해서 소개를 시켜주는 방식이에요
사실 여기서는 누굴 만나도 다 화려한 스펙의
보유자라서.... 만족을 할 만하겠더라고요



이게 뭔소리냐구요?
노블레스가 붙었던거에서 이미 알고 계셨을거 같아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가입 기준이 까다롭고
회원등록을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니어서
이미 여기에 가입을 했다는건 어느정도 레벨이
높은 분이라는걸 전제로 깔고 가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오히려 이렇게 본질적인 성격이나
이런거에 더 집중을 할 수 있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기도하네요



저도 가입을 한지는 한 3개월이 되었어요
남들은 평균적으로 이맘 때 쯔음 해서 좋은 사람 만나서
탈퇴한다는데 전.... 아직도 이러고 있다는게
좀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느낌이 좋기는 해요. 매니저님이랑
꾸준히 소통을 하면서 어떤 사람을 소개시켜줄건지
언제 어디서 만남을 해줄건지 꼼꼼하게 주고 받고 있거든요

3주에 한번씩은 만남을 가지게 해주는거 같은데
어느새 이런 설레임에 중독이 되서 매일 기대하게 되는거 있죠?
자꾸 이런거에 중독되면 안되는데...

결혼정보회사 2022 등급표! 신경쓰이시나요?
요즘은 없는 곳도 꽤 많다고 하니 상담 부터 받아보세요
딱 가면 알 수 있을거에요 ㅎㅎㅎ

가입비 확인하기 <<